|
2012-07-07 22:22
조회: 7,931
추천: 16
판다리아의 안개에서의 사격 특성 변화판다리아의 안개에서의 야수 특성 변화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판다리아의 안개에서의 생존 특성 변화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능력
기존의 능력 중 변화된 것
삭제된 능력
딜 사이클과 플레이 스타일 야냥의 딜 사이클은 대격변과 비교해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달라진 점은 새로운 능력이 추가됬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능력이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져서 큰 변화점은 없을 겁니다. 단일 대상 공격
추가적으로 대상에 언제나 사냥꾼의 징표가 걸려 있어야 합니다. 쿨기 새로운 특성 시스템은 여러분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아마 여러분은 저승까마귀, 만반의 준비, 강화 사격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중 대상의 딜 사이클 2-3마리 : 가장 좋은 것은 단일 대상 딜 사이클대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만약 광역 공격으로 빠르게 처리해야 한다면 일제사격을 사용하면 됩니다. 4마리 이상 : 일제사격을 사용합니다. 적들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폭발의 덫을 이용해도 됩니다. 폭격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다음 일제사격의 공격력을 30% 올려줍니다. 이것은 여러 광역 공격 기술 중에서 일제사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특성 1단계 특성에서 이동 강화 효과를 고를 수 있습니다.
위기 모면은 PvP에서 사용할만한 기술입니다. PvE에서는 급가속이나 웅크린 호랑이, 숨은 키메라정도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기술들은 공략에 따라 선택하게 되겠지만 저희는 웅크린 호랑이, 숨은 키메라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2단계 특성은 침묵의 사격, 비룡 쐐기, 구속의 사격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공략에 따라 다르게 선택하겠지만, 공격대에서 침묵의 사격이 가장 많이 사용될 것 같습니다. 3단계 특성에서는 생존과 자힐기가 있습니다.
지속적인 PvE 공격대에서 정신의 결속은 그다지 좋은 효과가 아닌것 같습니다. 이 3가지의 기술들은 아마 공략에 따라 다르게 선택될 것 같습니다. 4, 5, 6단계 특성은 이미 앞에서 논의하였습니다. 문양 공격력에서 이점을 주는 문양은 문양 : 죽음의 표적뿐입니다. 이 문양은 신비한 사격과 키메라 사격을 사용했을 때 자동으로 대상에 사냥꾼의 징표를 겁니다. 이것은 전투를 시작할 때나 전투 중에 사냥꾼의 징표를 다시 걸 때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아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문양은 공격대에서 생존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양 : 철수는 여러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의 판다리아의 안개에서의 사격 전문화 사냥꾼의 미리보기를 마칩니다. 저희는 이 글을 여러분이 즐겁게 읽고 여러분에게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번역자도 또한 그러기를 바랍니다 : 역자 주) 언제나 저희는 이 문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대부분 내용이 비슷합니다마는 격냥의 변화점 역시 잘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오역이나 오타는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14,165
(91%)
/ 14,201
|
Had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