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가 터지는 변수가 없게 하기위해 장신구칸을 싹 비우고.












야격을 사용하지 않았을때. 평상시 전투력 기반 독사쐐기 데미지.


틱당 13947 데미지.

















야격을 사용하였을때 독사쐐기 데미지



야격을 사용하고 박은 독사쐐기 데미지. 15342
분명 야격 지속시간이 끝난뒤에도 15342의 독사쐐기 틱 데미지는 계속해서 유지가 됨.
증거로 버프창을 보면 야격 사용시 뜨는 내면의 열정 버프가 사라져있는것을 보실수 있음.













마찬가지의 실험결과

폭발사격 -> 부스팅 가능(압제사효 장신구로 실험)
검은화살 -> 부스팅 가능(압제사효 장신구로 실험)
광포한 야수 -> 부스팅 불가능. 실시간 적용(본문과 같이 야격으로 실험)
저승까마귀 -> 부스팅 불가능. 실시간 적용(본문과 같이 야격으로 실험)
쇄도 -> 부스팅 불가능. 실시간 적용(본문과 같이 야격으로 실험)




결론 -> 
독사쐐기가 야냥의 주딜이 아니기때문에 부스팅의 효과가 미비할지는 몰라도,
제대로 사용하면 부스팅 안한것보다 무조건 딜은 잘나온다.

입와우 노노 헛소리 하지말라고 쪽지주신 몇몇분들께 이 글을 바치며,
의심되면 직접 해보라는 말씀을 드리며 물러갑니다.
니들은 평생 딜킹은 무리일거다.
오지랖 되게 넓게도 친절하게 반말로 일일이 쪽지 준 거, 잊지 않겠다. 흰딱들.





P.s>혹시 오해하시는분 계실까봐 덧붙여둡니다.
야격때 상승된 전투력을 부스팅하자! 라는 글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야격이라는 수단으로 실험했을 뿐이고, 부스팅이 존재한다는 글입니다.

부스팅은 장신구가 다 터졌을때 해주는식으로 딜 운용하시면 되며,
관련글은 

가속세팅의 약점인 치명타를 보완하기위해
전투력을 부스팅해준다기보다 장신구가 터졌을때의 치명타를 부스팅해준다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야격이 치명타를 올려주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