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좋게 베타 당첨이 되어서 베타 하고 있는 유저입니당

 

아래 글은 모두 파괴 전문화 특성을 선택한 파괴흑마 의 시점에서 작성하였습니다.

말이 짧은게 있더라도 이해해주세요''

 

몇가지  빠뜨린것 추가와 잘못된점 수정했습니다.''

 

파흑이 판다에서 크게 바뀐건

 

- 파흑에게 없어진 스킬 :    영혼의불꽃, 부패, 고통의파멸, 운명의파멸, 생명력 전환, 어활(파흑은 원래 안썼지만...)

 

- 변경된 점

   1) 지옥의 불길 - 기존과 동일하게 제물의 도트시간 6초 증가 (제물 30초까지 증가됨)

 

   2) 소각 - 제물 유무에 상관없이 고정데미지

                    기존은 제물 걸려 있으면 추가 데미지

 

   3) 점화 - 제물 유무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 쿨은 12초이나 2회 장전되어 있음, 대상 멍해짐(기본 지속효과로)

                    2번 연달아 써도 한개가 차야 다음꺼 쿨이 돌아가기때문에 연달아 쓰는거는.. 비추''

                   제물이 걸려 있어야 멍해짐이지만 '점화'문양 사용시 제물안걸려 있어도 멍해짐

                  기존은  제물이 걸려 있어야 사용가능, 쿨10초..??(문양시 8초..??), 특성 찍어야 멍해짐

 

   4) 혼돈의 화살 - 마나 대신 불씨 사용, 쿨 없음, 항상 크리, 보호막 무시 라는 툴팁은 사라짐, 극대화율에 따라 뎀지 상승

                            기존은  마나 사용 쿨 12초, 극대화율에 따른 극대화, 보호막 뚫고 뎀지줌

 

   5) 어둠의 연소 - 20%이하, 쿨없음, 마나 대신 불씨 사용, 연소로 킬못하면 5초후 마나 15퍼 회복, 킬하면 불씨 획득

                     ( 크리 터질시.. 혼화+소각크리 정도의 뎀지 ..하지만 극대낮으면 걍 혼화쓰는게 나을듯..)

                            기존은   마나사용, 쿨 12초(문양시 6초..??), 킬 하면 조각 획득

 

   6) 유황불길 - 액티브 스킬로 됨, 불씨 사용, 사용시 (점화, 소각, 제물, 저주) 대상과 15미터 이내에 ?% 뎀지

                         (기본 50%에서 특화력에 따라 상승 )

                           기존은 특성의 지속효과로 소각등 크리뎀지 증가? 뎀지 증가??

 

   7) 불의 비 - 즉시 시전, 디아3 마법사의 눈보라&현재 정술의 캐스팅없는 지진 같은 시스템 , 한번 뿌린 불비에 3번

                맞으면 스턴, 제물 걸린대상에게는 50% 추가피해, 제물걸린 대상 공격시 25%확률로 불씨 생성

                            기존은 정신집중, 특성으로 맞을시 일정확률로 스턴

 

   8) 역류 - 중첩이 됨 최대 6회 까지, 소각은 1회 소모, 혼돈의 화살은 3회 소모

                  기존은 중첩안됨, 최대 3회, 소각이나 혼화나 1회의 역류 사용

 

   9) 특화력 - 소각, 제물, 점화, 혼화, 지옥의불길 ?% 증가, 불씨사용 스킬은 ?+?%증가

                   ex)소각, 제물,점화,지불 15.55%증가 & 불씨사용 스킬은 43.66%증가

                            ( 불씨 사용 스킬 : 혼화,어둠의연소, 유황불길 시전후 적용되는 광역데미지 )

                     기존은 화염뎀지?? 증가

 

   10) 악마의 영혼 - 극대화율 30% 증가 ( 고통은 가속도 30% 증가, 악마는 특화도 ####수치 만큼 증가)

                              기존은 소환되어 있는 악마에 따라 다름,

 

   11) 반발력 - 지속효과

                     기존은 특성효과

 

   12) 대혼란 - 즉시시전, 1.5분쿨, 대혼란이 걸린대상은 3회의 공격스킬을 같이 받음.(똑같이 뎀지 받고, 크리 는 따로)

                     이펙트도 같이 나감'' 혼화 쓰면 양쪽으로 혼화 슝~

                     기존은 '대혼란의 파멸' 로 걸린 대상은 주대상 공격받는 뎀지의 15..퍼?? 를 받았음.

 

- 추가된 점

   1) 소로스의 화염 - 불씨 사용으로 최근에 죽은 펫을 되살림 ( 최근에 죽은펫이 없을경우.. 걍 불씨 낭비...=_=)

   2) 불씨 전환 - 불씨 하나를 소모 해서 생명력 21% 정도를 회복

   3) 문양 - 타오르는 불씨 - 불씨 최대량 1개 추가( 3개 -> 4개 )

                점화 - 제물이 걸려 있지 않아도 멍해짐

                영혼소진- 혼돈의 화살, 어둠의 연소로 킬시 최대생명력 20% 회복

                              ( 버그인지...툴팁 오류인지..  그냥 경치, 명점 획득하면 피회복...)

                생명력착취 - 제물 뎀지의 20% 피회복

                악마의 영혼 - 악영쿨이 아닐때 사용효과의 10% 지속, 사용시일떄는 10%감소

                                    즉, 파흑은 평소 극대 3%증가, 스킬사용시 27%증가, 쿨탐중 0% 증가

 

   4) 회염파멸 - 지속효과, 혼돈의 화살도 역류효과받은 불씨3개를 소모함. 툴팁 오류인듯-> 역류3회 소모

   5) 혼돈의 힘 - 지속효과, 마나 회복속도가 625% 증가, 가속에 따라 영향을 받 

 

- 타오르는 불씨 시스템

   1) 파흑의 딜 시스템이 바뀐점의 핵심 - 현재 흑마의 영혼의 조각 같은것 , 

       but 현재의 흑마 처럼 조각 3개로 시작해서 전투가 끝날때 까지 충전을 못하는건 아닙니다.

       전투 중에 충전을 하게 되고, 분노나 룬마력 같이 비전투중에는 없어지게 됩니다.

  

   2) 불씨 충전을 어떻게 하느냐

       i ) 제물 - 처음 직접 뎀지와 도트 뎀지 포함 오직 크리터질때만 불씨 쌓임

       ii ) 소각, 지옥의불길 - 사용시 불씨 쌓이고, 크리터질시 2배에 해당하는 불씨가 쌓임

       iii ) 제물이 걸려 있는 대상이 불의 비를 맞을 경우 25% 확률로 불씨가 쌓임

   

   3) 그림 파일 참조 

 

(그림은 만..만지면 커져요)

 

90랩을 찍은후 하고 싶었지만 90랩 찍으면 판다 바로 나올꺼 같아서 지금했습니다 ㅡㅁㅡ;;;

이해 해주세요 ㅎㅎ

 

극대화의 차이가 1.3% 차이, 특화 3.16% 차이 정도 여서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없는거 보단 나을꺼 같아서

테스트 해봐서 올려요''

 

 다시 불씨 충전에 대해서..... 크리시 2배의 불씨가 쌓인다는 조건으로 볼때

일반은 1회 크리는 2회로 계산하면 평균적으로 10회 정도에 불씨 하나가 쌓인다고 볼수 있습니다.

 

댓글에서 문양으로 추가되는 4번쨰 불씨는 적게 써도 충전이 된다는 글을 보고

다시 실험해 보았으나 버그취급되어 고쳐진건지.. 대략 10회정도에 충전이 되었습니다

문양을 뺏다가 다시 해보아도 10회정도 더군요''

 

지옥의 불길 또한 대략 10회 정도에 불씨 하나 충전 되구요

 제물은 첫 직접 뎀지 포함 틱 크리에 다 불씨 충전되는데 이건 측정은.. 안했습니다'';

 

뎀지의 결과는 혼화의 데미지가 어마어마 하다는겁니다.... 소각크리2배 이상의 데미지가 들어 가니까요...

거기다 특화도의 영향도 불씨를 사용하는 혼화가 더 많이 받는다는거죠

같은 특화도 일때 소각은 14.50% 증뎀이고, 불씨사용하는 혼화는 40.54% 증뎀이니까요

그리고 허군과 테스트 한다고 연소는 못써봣는데

툴팁 상에서 같은 조건일때 '혼화'가 3만3천 정도 일때 '어둠의연소'는 5만이 훌쩍 넘었습니다

 

연소는.. 토깽이들 잡으면서 테스트 해본 결과 크리가 터지면

항상크리인혼화 + 소각크리 = 연소크리

였습니다. 하지만. 크리가 잘안터지더라는......

 

말뚝 딜할시 위 테스트 에서의 조건때 마나는.... 부족합니다....-_-;;

생명력전환이 없어지고 .. '혼돈의 힘'이라는 지속효과가 생겼지만.. 부족한느낌이 드네요

 

 

느낀 점은.. 아직 많이 못해 봣지만 흑마의 3특성 중에서는 제일 딜사이클이 제일 쉽다고 느껴졌습니다.

 

단일 딜시 -  제물유지, 소각, 점화 써서 불씨 충전( 무빙시 지불) 불씨 모이면, 혼화..다시 점화,소각소가소가소가소가소가

 

광딜시 - 불씨가 한개라도 있으면 , 유황불길->제물 후 불비 뿌리고 점화소각소갃,,

            불씨 없으면 불비 뿌리고 제물 점화소각소각..

 

아 참고로 유황불길의 효과는 위 적었듯이 혼화는 해당이 안됩니다''

 

그리고 공통 사항

 

 

어둠의 재생력 - 흑마와 펫의 최대생명력 30%를 회복하고 12초동안 치유효과 25%증가 , 즉시시전

                       위 특성이 얼핏 보면 한번에 30%를 회복하고 12초 동안 25% 치유증가 로 보이지만( 저만 그런가염'';;)

                      실제로 사용해 보니 12초 걸쳐서 30%를 회복 이더라구요

 

음..그리고 이건 고흑껀데

고흑의 '일몰' 제대로 안되더라구요.. 일몰 버프는 버프대로 조각은 조각대로 소모되는.....

 

벌써 시간이 이렇게....ㅠㅠ

 

추가 적인 사항이나 수정할 부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리구요''

시간이 또 된다면 악흑이나 고흑도 올려 볼께요''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수정완료~! 스크롤 압박이 더.. 심해 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