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것 저것 돌아다니면서 주워모은 자료 좀 보고 생각 좀 덧붙여 봤습니다. 
당연히 좀 더 전문적인 자료가 있는 Icy Veins나 심크래프트나 EJ포럼 등에 직접 가보시는 게 도움이 더 될 겁니다. 아마도. 

스케일 팩터 - 심크래프트 제시 자료 기준   
T14H : 가속(1.92) > 치명(1.90) > 특화(1.87).... 셋 다 그게 그거란 소리로 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T13H : 그런 건 안 써놨던데 일단 가속 3000대 스탯 맞추고 돌렸네요.  

단일 딜사이클 - Icy Veins 제시 자료 기준 
시작하면 바로 탈태 켜고 파멸 시전 후 해제 -> 분노 800 ~ 900대까지 그냥 딜 -> 탈태 켜고 파멸 유지 및 혼돈의 손길 시전하다 해제 
-> 딜 관련 쿨기 돌면 탈태 켜고 몰아치다 해제 -> 반복
* 대상과 가까우면 탈태시 제물의 오라 시전   

비탈태시 운영 
부패  - 유지 
어둠의 화살 - 주딜 스킬  
굴단의 손 - 열심히 씀(암불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게 시전)  
영혼의 불꽃 - 불 들어오면 씀 

탈태시 운영
파멸  - 유지 
혼돈의 손길(어둠의 화살) - 탈태시 주딜 스킬, 
혼돈의 파동(굴단의 손) - 그런 거 안 씀 
영혼의 불꽃 - 불 들어오면 씀... 인데 Icy Vein에서는 그냥 모았다가 탈태 끄고 써도 되긴 된다고 적었더군요. 

관건은 악영 사이사이의 탈태가 아닐까싶습니다. 무조건 악영 쿨오면 탈태는 필수인데, 파멸이 1분 쿨기이기 때문에 최소한 1회이상 탈태를 해야 파멸을 유지할 수 있다는 의미니까요. Icy veins에서는 분노 900쯤 찍으면 탈태켜서 혼돈의 손길 2-3회 시전하고 해제를 하는 걸 권장합니다만, 대충 그 정도 분노가 쌓일 여유가 있는 시점에서 남은 분노를 다 질러주는 식으로 한 두 번 통크게 탈태하는 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직접 몇 번 돌려보니까 이해했네요. 잠깐씩 탈태해서 분노 소비를 하는 동안 마나 관리를 하면서 (특히 부패 유지) 쿨 오면 몰아치는 것 같습니다.   

마나 및 분노 관리 - 심크래프트 제시 자료 기준 
397템으로는 마나 10만 갖고 허수딜하니까 생전이 은근히 빡세서 좀 더 찾아보고 추가했습니다. 

* T13H 기준 자료 
Resource Timeline Chart

Resource Timeline Chart

*T14H 기준 자료 
Resource Timeline Chart

Resource Timeline Chart

각 차트 별로 시간은 큰 차이가 없고요. 일단 잠깐씩 탈태할 때는 일정 수준을 유지하다가 쿨기 돌리고 폭딜을 하는 동안 마나를 좀 수급합니다. 그러고는 분노가 일정 수준이 될때까지는 마나만 쓰다가 분노가 일정 수준이 되면 또 탈태를 잠깐씩 쓰면서 마나/분노를 모두 일정 선에서 관리하고요. 탈태 폭딜도 분노가 대충 200 밑으로 가면 해제하는 것 같더군요. 

일단 탈태 폭딜 타이밍과 마나량, 가속 등에서 T13H와 T14H가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그에 따라 마나/분노 소모 사이클이 각기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T13H는 악영 쿨마다 탈태 후 폭딜하는 것 같은데, T14는 기준이 뭔지 차트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사효 장신구도 없고 둘 다 발동형 장신구던데, 발동할 때마다 돌리는 걸까 싶긴한데....  

특성 - 심크래프트 제시 자료 기준 
생명력 수확, 흑마법서: 우월만 찍고 나머지는 생략합니다. 90렙 기준일 T14H도 마찬가지네요.  
그나마 딜과 연관되는 90렙 특성이나 나머지는 좀 판다리아에서 구르면서 편한대로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  

15렙 - 생명력 수확 
대체 왜 단일 딜 사이클에는 들어가지도 않는 걸 쓰나... 생각해봤더니 의외로 광딜 자체가 나쁘지 않더군요. 
Icy Vein의 자료로는 최대 20명까지 타겟 가능하다는데, 신경 안 써도 될 숫자입니다.

75렙 - 흑마법서: 봉사 (지옥수호병)  
일단 딜은 우월이나 봉사나 아래 차트 보시면 알겠지만 그게 그건데요, 다른 점에서 봉사가 앞섭니다. 
이 차트도 T13H 기준으로 펫 뽑고 딜하는 거고요. 봉사를 사용해서 같은 종류의 펫을 뽑습니다. 

DPS Chart

다른 점이 뭐냐...면 바로 분노 수급입니다. 아래는 T13H기준 악흑의 분노 획득량 차트입니다. 

Resource Gains Chart

일단 적지만 추가 분노를 준다는 점을 생각하면 저 정도의 DPS 차이는 적당히 넘겨 줄 수 있을 듯 싶네요. 
T14H도 심크 자료 상으로는 마찬가지로 흑마법서: 봉사 찍고 펠가드 하나 더 뽑습니다.  
Icy Veins에서는 우월과 봉사를 개인의 선택으로 놔두는 것 같지만 말이죠. 

문양 - 심크래프트 제시 자료 기준 + @ 
일단은 어활 문양만 찍고 나머지는 생략합니다. 특성보다는 딜에 연계될 것 같으니 나머지는 생각을 좀 해봤으면 합니다. 
악흑이 딜에 사용할 만한 문양 다수가 뭔가 끌어쓰는 개념에 가까워서 말이지요.  

어둠의 화살 
어활이 3발로 갈라져서 나감 
갈라져 나가는 어활이 각기 따로 크리율을 가진다는 걸 생각하면 필수 문양인 듯 합니다. 

악마의 영혼 
악마의 영혼 쿨다운이 "돌지 않는 동안" 10% 효과 받는 대신 사용시 효과 10% 감소 
레이드가서는 악영은 쿨마다 쓸 거 같은데... 별 쓸모가 없어보입니다.   

생명력 전환 
생전시 체력 감소가 아니라 그만큼의 치유량 흡수 디버프에 걸림 (30초 지속)
체력이 감소되냐 디버프에 걸리냐의 문제인데, 이건 환경을 봐야 할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허수아비처럼 피해를 걱정 안하는 상황에서는 박는 게 더 낫겠지만 말이죠. 풀피로 맞아도 즉사하는 상황도 포함해서요. 

생명력 착취 
부패로 입힌 피해 20%만큼 자힐 
마갑으로 이제 피가 회복되지 않고, 마나 수급 방법이 기본 회복 or 생전 뿐이란 걸 생각하면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관건은 15렙 특성 선택시 생명력 수확 때려치우고 영혼 갈취 쓰는 게 힐이 훨씬 더 된다는 사실이지만요.
영혼 갈취의 효과로 피해 10%만큼 자힐시켜주는 스킬들 딜량이 하나하나가 "최소" 부패 이상입니다...

영원한 고통 
부패, 파멸이 지속 시간 50% 증가, 피해 20% 감소 
지금 악흑 딜사이클이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닌데, 일단 단일 딜에서는 피해 20% 감소를 택할 이유가 없을 듯 싶습니다. 
멀티딜의 경우는 조금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이중 특성은 괜히 있는 게 아니니까요. 

임프 군단 
날뛰는 임프 5마리를 뽑는 기술 추가 및 쿨다운이 도는 동안 날뛰는 임프 추가 없음, 날뛰는 임프의 발동 쿨이 4초 증가. 
일단 악마의 영혼 문양과 마찬가지로 DPS 자체는 감소합니다만, 이 문양은 "몰아치기" 옵션을 추가해줍니다. 임프 5마리가 동시에 나와 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화력과 분노를 수급할 수가 있다는 의미지요. 다른 "몰아치기" 옵션들과 함께 사용하면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임프 군단은 가속을 올리면 쿨다운이 줄어드는 기술이기 때문에, 가속을 지향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쿨기와 묶어서 쓰게 되면 쿨다운이 돌지 않는 "여유"를 좀 더 낼 수 있기도 하겠고요.  

매크로
/시전 악마의 영혼 
/시전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2분 쿨기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악마의 영혼)을 묶어 써도 추가 펠가드가 영향을 그대로 받습니다. 
오크 종특인 피의 격노도 마찬가지고요. 

/오라취소 탈태
탈태를 끊어줄 오라 취소 매크로가 하나쯤 필요할 듯 한데, 탈태시 안 쓸... 굴단의 손에 묶어주거나 탈태 매크로를 토글식으로 만들면 될 듯 합니다. 지옥 화염도 이런 식으로 정리할 수 있겠고요. 근데 생명력 수확 찍으면 굳이 지옥 화염은 쓰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굴손에 묶는 경우에는 /오라취소 탈태가 /시전 굴단의 손보다 위에 오게 해야합니다.그렇지 않으면 혼돈의 파동이 굴손 대신 내려꽂히면서 소중한 분노와 암불이 세트로 날아가는 장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시전 지옥폭풍 
냅 칼폭. 물론 악마 조종이 있긴 하지만, 뭔가에 묶어서 쿨마다 나가게 하고 싶다면 묶어줘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