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 https://www.inven.co.kr/board/wow/5417/310431

당사자에게 우편이 왔습니다!

[  A공대장님보세요 ]
오늘 변호사 통해서 모든서류 작성완료했고
내일 블리자드측 통해서 고소장 및 내용증명을 통해 A공대장님 과의 대화내용 그리고 A(2)님과의 대화내용 모두 받을예정이며 A님 신상 공개 요청을 진행하여 고소 절차를 진행할예정입니다.
저도 일을 이렇게까지 키울 의도는 없었으나 저와 대화를 의도적으로 익명석 캡처 하셔서 인벤 사이트에 글올리신거며 댓글로 조롱당하는것을 다보았습니다. A공대장님은 제가 이중 공대 신청이라고 계속적으로 오해 아니 낚인을 밖아두셨고 제가 공대가입을 못해서 꼬장부리는 것 처럼 사실과 다른 글을 올리셨더라고요? 상위공대의 카르텔이라는 주제로 한사람에게 얼마나 큰 피해를 끼치고 싶어서 그러신진 모르겟으나.

마지막으로 공장님께 기회를 드리려 합니다.
사과할 생각이있다면 하십시오 공대에 못들어간것은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1. 공대장님과 저희 길마님과의 이간질에대한 사과.
2. 인벤에 사건화
정중히 사과하시면 저도 고소취하 하겠습니다.

[ A공대장님보세요 (2) ]
만약 거부하신다면 그대로 진행함은 물론이며
상위 공대들의 카르텔이라는 주제로 모든 귓말내용들 공개할 예정이며
A공대장님이 모르는 또다른 귓말내용까지 공개할 것 입니다.
정중히 사과 요구 합니다.
디스코드 또는 귓말로 연락주시고 기다리겠습니다.
이번주중으로만 받을 것이며
고소내용은 미확인 사실 유포로인한,(이간질) 명예회손, 기만죄,모욕죄 입니다.
솔직하게 방어하기 어려우실겁니다.
조용히 사과하고 끝나길 저역시도 바라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일요일까지 사과 촉구합니다. 공대장님에게 마지막 배려이며.. 인벤에 사과글까지 요구하려 했으나 글삭제만 하시고 저에게만 정중히 사과 해주시면됩니다.



===================================================

블리자드에서는 유저 개개인의 귓말내역을 저장하지 않는 걸로 아는데, 제가 모르는사이 방침이 바뀐 것 같습니다.

신상공개요청이 이렇게 쉬운거였군요.

저 또한 일을 키울 생각이 없어서, 최소한의 배려로 닉네임은 가리고 커뮤니티에 올린 건데
제 마음을 몰라주시는 것 같아 마음이 굉장히 아픕니다. 상처를 치료해주실 사람 찾습니다.

공대장 2명 선에서 넘어가려는게 상위공대의 카르텔이 되는군요. 신기합니다. 2명도 집단이긴 하죠...

명예회손죄는 뭔가요? 기만죄는 사기죄 말하는건가요? 저는 공대를 운영하면서 골드나 금전을 요구한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심지어 와우클래식 하면서 현질도 단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세상에 별에 별 사람이 있군요. 닉네임을 가리고 올린게 최소한의 배려인데, 몰라주시다니 서운할 따름입니다.

===================================================

2월 26일 04:06 B공대 디스코드 구인구직란
Y : Y < 암살 고정신청합니다!

3월 4일 21:50 A공대장과 디스코드 대화
Y : 도적 한주대타 구하시는거에요? 
A : 고정 구인중입니다.
Y : Y << 인데 가능한지 로그한번 봐주시고
Y : 연락주세용
Y : 암살도적입니당
Y : 전투는 탬모으는중입니다
Y : 올하드까진 했슴다

3월 ?일 B공대장과 디스코드 대화
Y : 아 B님 담주 시간 안나서 임참 신청 해둔거구요 다른 A(2) 도적님께서 고정 제의를 해주셨지만 A에서도 한주 임참으로 알고 있는상황입니다 제가 건설일을 하는데 토요일도 근무를 하는상황인데 어찌될지 ㅠㅠ저도 애매한 상황입니다..그리고 저는 한주 불참 신청 예정이었으며 이번주 공사 회의 후에 제가 일정 확인되는대로 말씀드릴께요 배신을하거나 그런것은 아니니 오해없으셧으면 해요

3월 5일 15:43 A공대장과 디스코드 대화
Y : 다시한번 글남겨드려요 공장님 의지 투지 그리고 딜욕심 이런건 누구한테도 지지않습니다. 그리고 혼나면서 배우는거에도 끄떡하지 않는 맨탈을 가졌고요 B에서도 비록 한주참이었지만 시간도 안맞고 그래서 A에 일단 신청해본거였는데 오해가 확산되어 배신이다 머다 B에서 얘기가 오가고있는상황인입니다. A에 고정으로 있고싶습니다 다음주에 확실히 준비하여 제가 A에 필요한 인재라는걸 계속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긴글 보내드리게되어 그리고 날파리마냥 기웃거리는 그런사람이 아니라는걸 다시한번 강조하며 긴글 마칩니다.

2월 26일 04:06 B공대 디스코드 구인구직란

3월 4일 21:50 A공대장과 디스코드 대화

3월 ?일 B공대장과 디스코드 대화


3월 5일 15:43 A공대장과 디스코드 대화


===================================================

B공대에 고정 신청해놓고, 심지어 한 주 다녀온 상황에서 A공대도 신청하는 것. 그걸 일반적으로 이중예약이라고 합니다.

B공대에는 A공대 한주 임참이라고 해놓고, A공대에는 B 한주참여라고 하셨죠. 이것이 기만이라고 느껴지는건 저뿐일까요?

제가 이중예약에 대해서 잘못 알고있었던걸까요...

왜 길마하고 이간질했냐고요? '제가 어떤사람인지는 길마하고 이야기하면 안다'고 한 분은 누구였죠...? 가뜩이나 신뢰도가 바닥까지 내려간 상태에서, 마지막으로 그쪽 이야기라도 들어보고자 연락해봤습니다. 일방적으로 한쪽 이야기만 듣고 결정하기에는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게임은 열심히 하시려는 것 같아서, 다른공대 가시는데는 지장없으시라고 닉네임 가려드렸습니다. 쪽지로 닉네임 알려달라고 하신 분도 계시나, 괜히 지인분들까지 같이 비난받으실까봐 안 알려드렸어요.





이렇게 유야무야 넘어가려 했는데, 협박성 가득한 우편을 보니 어지럽네요. 내일 18시까지 인벤 쪽지나 인게임 우편으로 진심 가득한 사과 부탁드립니다. 연락안주시면 당사자분 닉네임, 제 캐릭명 전부 오픈하겠습니다.

===================================================

서버&진영 : 로크홀라 얼라이언스
공대명 : String
공대장 캐릭명 : String(법사) 천가죽사슬판금(기사) Flee(드루) Prop(냥꾼) 이재모(전사)
신청자 캐릭명 : 경로당틀니도둑(도적) 노인정지팡이도둑(법사) 요양원휠체어도둑(흑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