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er 9 세트 효과 정리]

- 죽음의 기사
2종: 피의 일격과 심장 강타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5 sec 동안 힘이 180만큼 증가합니다.
4종: 피의 역병으로 입히는 피해가 일정 확률로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2종: 어둠의 명령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피의 일격과 심장 강타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4종: 불굴의 갑옷, 흡혈, 뼈의 보호막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흑마법사
2종: 소환수의 치명타 적중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4종: 제물, 부패, 불안정한 고통 주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2종: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가르기의 주기적인 피해가 5%만큼 증가하며 갈퀴 발톱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4종: 나무 껍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하고 도려내기와 흉포한 이빨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2종: 육성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4종: 회복 주문이 일정 확률로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2종: 달빛 섬광의 주기적인 피해가 일정 확률로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4종: 별빛 섬광과 천벌 주문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주술사
2종: 전하 충격 특성의 발동 확률이 추가로 3%만큼 증가합니다.
4종: 대지 충격, 화염 충격, 냉기 충격 주문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2종: 화염 충격 주문의 지속시간이 9초만큼 증가합니다.
4종: 용암 폭발 주문 사용 시 대상을 불태워 6 sec에 걸쳐 입힌 피해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종: 성난 해일 주문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종: 연쇄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도적
2종: 파열 기술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다음 기술의 기력 소비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4종: 과다출혈, 사악한 일격, 기습, 절단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마법사
2종: 얼음 갑옷으로 증가하는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하고 마법사 갑옷의 마나 회복 속도가 10%만큼 증가하며 타오르는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추가로 정신력의 15%만큼 주문 극대화 적중도가 증가합니다.
4종: 화염구, 얼음 화살, 얼음불꽃 화살, 신비한 화살, 비전 작렬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사제
2종: 회복의 기원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종: 신의 보호로 생성되는 보호막의 효과와 소생 강화의 즉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2종: 흡혈의 손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4종: 정신의 채찍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전사
2종: 광폭 태세일 때 치명타 적중률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하고 전투 태세일 때 방어구 관통이 추가로 6%만큼 증가합니다.
4종: 격돌과 영웅의 일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2종: 도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압도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4종: 방패 막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사냥꾼
2종: 독사 쐐기 기술로 입히는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4종: 원거리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15 sec 동안 야수의 전투력이 600만큼 증가합니다.

- 성기사
2종: 심판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4종: 성스러운 보호막 효과를 얻은 대상에게 빛의 섬광 시전 시 지속적인 치유 효과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2종: 심판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정의의 망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4종: 신의 가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참을성 효과의 지속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2종: 정의의 복수로 입히는 피해가 일정 확률로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4종: 심판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