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피 얼라에서 즐겜중인 이방카 입니다.

와재개동 < 님이 굶주린 두른 파티를 모으길래

정령의옥좌에서 퀘스트 완료를 하다가 파티지원을햇습니다.

딱 초대받고 보니깐

힐러가 드루님이길래 피시방 옆자리 신기보고 파티없이 돠달라고 입으로 말하고 여기로 가라 손짓해준담에

파티원들 위치를 보니 저말곤 4명이 다 오슈군 근처더군요. 그래서 귀환석을 눌러놓고 옆자리 친구한테 몇마디 더한담에 

귀환로딩이 끝난 제화면을 딱 보니깐 아무 파티도 없이 저 혼자 덜렁 있는거였습니다.

파티대화창이나 귓말창에도 아무 말도 없구요. 

제가 실수로 파탈 누른줄 알고 순간 멍때렷다가 시스템메시지를 보니깐 '당신은 파티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이게 떠잇더군요.

이후부터 스샷 참조하세요.

그래서 황급히 와재개동님한테 귓말을 보내봣습니다 만 30초가 넘게 답변이 없더군요.

그제서야 대충 상황파악이 되서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와재개동님 뭐에요? 말도안하시네??  라는 도배문구를 나그란드 공창에 도배성으로 3-4번 날렷습니다.

그제야 귓답이 와선 하는 말씀이 저기여 올꺼면 귓말로 얘길하던가 북쪽끝에있는데 그걸 기다려주고 있어?
라는 반말이었습니다.

이거 초대받기 5분도 되기 전에 투기장퀘 한 직후였구요.   다른분들과 그 투기장퀘할땐 제가 가장먼저 도착해서 5분이상 기다려드렷습니다. 근데 여기 이분은 20초를 못기다리시고 귀환시전 10초+초반 어벙벙 10초 만에 죄송한데 내보내겠습니다. 이런 말도없이 그냥 절 파티추방하고는 자기퀘만 쓱쓱하고 공창에 도배하기 전엔 제 말엔 코대답도 안하더군요.


공창에 몇번 올린 이후부터는 대화가 약간 빠르게 오갓습니다. 


스샷에 공백이 많고 보기 불편한점 양해바랍니다. 저도 빨리 할말만 하고 마저 렙업하러 가야해서요.


그리고 저를 차단하는 것으로 저렇게 마무리가 됩니다.

와재개동님 앞으로도 계속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무슨일이 생길지 두근두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