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노쇼를 하게된 니생쿠공대,쿠크공대 양쪽 공대장,공대원분들께 먼저 사과 드리고 시작합니다.

요즘 인벤을 잘 안들어오게 되다보니 지인 통해서 뒤늦게 알게 됐습니다.
인벤에 이제 더이상 신경 안쓰려 하였으나 조금이라도 피해를 보신분과 공대장님 외에 사과를 제대로 전달받지 못하신분도 계시기에 사과글 남깁니다.

토요일 오후1시 2공을 추가로 운영을 하게되면서 규칙적이지 않은 수면시간+스트레스로 삶이 패턴이 꼬여버렸습니다.
2공을 만든지1주만에 단체로 신청하신 길드에서 길마가 주말 업무가 생겨 빠지면서 같은 길드원이 추가로 5명이 함께 빠지게 됐고 주말 오후 특성상 규칙적인 참여가 적어서 사실상 반고정으로 운영이 되다보니 추가적인 사피켈투 일정도 구인을 하게되어 패턴이 많이 무너지면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안좋아진건 사실입니다.(1공+2공+2공추가일정 1인운영)

-니생쿠공대 /오후1시출발/수호전사 불참관련
오전 10시에 버프작하고 2공 광고 돌리면서 컴터 앞에서 눈이 감기고 2시 30분이 넘어서 일어나 눈 뜨자마자 귓말과 공대디코에 사과글 박고 책임지고 자진 공탈 하였습니다.딜전이 많은 공대라 로그를 올리고 싶어서 준비를 많이 했는데 불찰로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추후에 해당공대 공대장님과 귓말중 공대에 제 욕좀 했다고 하길레 욕먹어도 싸다고 답변드렸습니다.물론 공대장님이 직접 말 안해줬어도 다른경로를 통해서 차후에 알았지만 전혀 기분 나쁘지 않았습니다.다만 모르는 사이가 아닌데 디코 DM이나 길드문의 한번 해주셨음 쪽잠이 든거라 바로 참여 가능 했을거라 사적인 약간의 서운함은 있었지만 100프로 제 불찰이기에 욕 먹어도 싸다고 지금도 생각합니다.

-쿠크공대 /오후7시출발/수호대법사 불참관련
광고오피서 하시는분과 공대장님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서 법사 1자리 구하는거 보고 겸사겸사 귓하고 신청하였는데 저의 불찰로 변명의 여지도없이 불참하게 됐습니다.개인 운영하는 공대 및 모든 참여공대들이 8시 출발이라 아무생각없이 당일 전날까지도 8시라 생각했고 당일은 예약한것도 정신을 어디다 뒀는지 잊고 있었습니다.
출발전에 쿠크님이 디코 메세지를 주셔서 알게됐고 정중히 사과 후 마무리 됐습니다.

불편한 마음에 두공대 출발시간을 확인해보니 다행히 두공대 모두 출발시간이 늦어지지 않은걸 확인후 크게 피해를 입히지는 않았다는 마음에 조금은 마음이 덜 불편했지만 공대장님들 스트레스를 누구보다 잘 알기에 다시한번 공개적으로 사과 드립니다.

사건이 일어난 이후로 2공이 안정화 되기전까지 모든 예약팟 및 공대일정은 취소 하였고 차후에도 가입 예정이 없으며
그로인해 이번주 못돌린 캐릭이 많아서 어제 낙스 나오고 2번째로 쌩모출팟을 2시간동안 짜고 출발 후 4시간동안 쌩 지옥을 맛 보았네요.벌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클래식을 하는 1년 반동안 운영하는 자공대를 건강상 사유로 딱 한번 노쇼낸적 말고는 없엇는데 다른공대를 하루에 연속으로 2개가 날 줄은 저도 생각치 못했습니다.
2공이 안정화 되든 없어지든 도와줄 오피서를 구해보든 어떤방법이 됐던 해결되기 전까지는 모든공대 예약은 자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해당공대 공대장님,공대원분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