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투행동대장입니다. 

일요일 저녁 안퀴라즈 진행하였습니다 

안퀴 나오기 전에 잠시 쉬신 복귀자, 안퀴 처음 가보는 분, 녹파탬으로 안퀴를 오면 안된다는걸 모르는 정말 와린이 복술님, 흑탱 처음해보시는 흑마님 까지 5-6명 정도 초행이신 분들을 모시고 출발하였습니다. 

확실히 딜이 다른팟보다 좋지는 않았고.....저도 부캐로 진행하다보니 어글 수치도 낮고(본캐라도 낮았을꺼라 생각함;;;)
빵빵한것은 힐러 밖에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쌍둥이 흑마탱님....하는 방법 설명에 정마 부드럽게 잘하셨고. 특히 법사님들 어글관리 잘 하셨습니다. (원트)

아우로.....한 10분 설명하고 진행하였는데.....중간에 근접대상이 없었는지 60%정도에 잠수를 해버려서, 다시해야 하는가 했으나. 산개후 가운데 집결......다시 120도 간격으로 위치 잡기.....제 지시에 따라 잘 따라 주셔서 무난하게 잡았습니다. 
법사님 어글....탱님들 어글관리....근딜분들 어글 튀기전 모래폭풍 맞기(어글리셋)....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에서 잡은것 같습니다. 

마지막 쑨.....지난주 쑨을 못잡고 쫑이 난 상황이라 이번주 초행분들도 계시고 해서 공략아시는 분들에게 시간을 많이 소비한다고 생각했지만.....20분동안 브리핑을 하였습니다.(자보 먹고 유지시간이 39분 남았다고;;;)

쑨이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어려운 네임드 인데 정말 잘하셨습니다. 끝나고 계속 감탄이 나올정도로....
1페이즈때 아무도 안죽고 정말 안정적으로 2페이즈로 넘어갔습니다. 딜이 넉넉치 않아 적광을 2번인가 3번을 봤는데도 
아무도 죽지않고 2페이즈 넘어간게 정말 자랑스러울 정도로....

2페이즈가 진행되고 지난주에 작은눈깔촉수의 정신채찍 차단이 잘 안되어 공대원이 조금씩 녹았는데....이번주... 법사님들, 냥꾼님들의 12시쪽 작눈 처리, 가까운쪽 술사님들의 짝눈처리 힐러님드의 공대원 보호등 너무 잘하셨습니다. 역시나 딜이 넉넉치 않아 첫번째 약화때 약 45%정도까지만 체력을 낮추었지만...전투가 끝날때까지 아무도 죽지 않고 한번에 클리어 한것이 정말 감탄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딜이 낮은 정규공격대 같은 모습이랄까 ....^^

쑨만 20분동안 떠들면서 설명을 하고 목이 살짝 갈려고 하였지만....정말 기분좋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초행분들 제 말에 귀 기울여 주시고 잘 따라주신것....항상 도우미로 오시는 힐러님, 딜러님, 탱님들 감사히 생각하구요 

이런 재미가 배워보자를 못끊게 하는것 같습니다. 

항상 도와주는 "개구쟁이" 길드원들, 마이크로 가끔 도움을 주는 레셉스(mistyday), 신나는준이, 라이쿵쿵(가끔 오시지만)님 감사하구요. 항상 정공들어갈 스팩과 능력임에도 찾아와주시는 힐러 딜러님들 감사합니다. 

그냥 어제 있었던 기분좋은 레이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후기 남깁니다. 

즐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