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솔름 정문 파티에서 만난 정신병자를 소개합니다. 편의상 음슴체로 씀


1.지각

갓동수는 파티에 일찍 들어왔고, 언더에 있었음. 파티 모집이 전부 끝나고, 늦게 들어온 사람들도 전부 입던할 때까지 와이번을 안 탐. 다른 사람들이 다 입던하니까 출발하면서 하는 말이 "저 선입템 별목 맞나요? 확인 되기 전까지는 출발 안 할게요." 웃긴 건 파장이 선입템 계속 알려줬음. 출발만 거의 20분 지연됨. 아래는 증거샷.




2. 정신병

시작부터 “아 이새끼 정상은 아니구나” 하는 인상을 강하게 받았지만, 애써 무시하고 그냥 출발했음. 입구쪽 해골 무리를 잡는데, 도적분이 자꾸 광구간에서 피가 빠져서, 법사 두명한테 갈 힐이 도적한테 감. 이 부분을 지적하고 광구간에는 도적분이 그냥 딜을 쉬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음. 뭔가 꽁해있던 갓동수, 여기서 정신병 도짐. 자기가 지적 당한 것도 아닌데 발끈하더니, 입던하고 지능 돌리라고 한 말이 거진 반말이었다며 정신병 포텐 폭발함. 웃긴 건 반말은 커녕 갓동수는 지능 돌리지도 않았다는 점. 사진은 갓동수가 정신병자임을 증명하는 스샷.




3. 갓동수-로크홀라

재밌게, 즐겁게 게임하는게 제일 중요하다면 정신병자들 차단목록으로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우리 모두 정신병자 동수 차단하고 재밌게 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