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그 얼라에서 몽념, 도끼아조씨 2개 캐릭터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11/6(금) 1:00쯤에 마무리된 안퀴 사원 레이드에서 qvo 징기를 분제시켰습니다.


분제 시킨 이유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줄구룹 에픽 + 파템, 그리고 "단호의 철퇴"를 끼고 옴

2) Trash CPM을 봤을 때, Amount가 매우 적음 (제가 징기를 안해봐서 원래 cpm이 낮은게 정상인지 모르겠습니다)


3) 도핑 하나도 안하고 모든 템 기본가 아니면 GG
 : 레이드 중에는 사사게에 글을 쓸 생각이 없었어서 스샷이 없습니다. 꽤 많은 기사(징기, 신기 모두)템이 나왔지만, 100골(기본가)만 부르고 바로바로 gg를 쳤습니다. (쑨의 눈은 2천골 부르고 GG)
  이게 잘못이라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손님으로 온 것도 아닌고 템을 먹으러 온 것도 아니고 그냥 본인 재밋게 레이드 하면서 분배금이나 받아가려는 걸로 보였습니다. 대부분 죽을 때마다 도핑 열심히 하고 조금이라도 공대에 도움이 되려고 노력하는데 말이죠.

참고로 공대장님과는 어떤 관계도 아니고, 본인은 모르고 받게 되었고 자기 책임이 크니 공대장 본인의 분배금을 qvo에게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톰윈드 귀환 후, 아래와 같은 귓말들을 받았습니다. 전체 내용 가감없이 그대로 올립니다.
글을 쓰는 와중에 또 Update가 되네요. 많이 화가 났나 봅니다.

※ 격한 표현이 많아서 읽는 분들의 기분이 상하실 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 귓말 내역에 대해서 2가지 부가 설명을 조금 드리겠습니다.

1. 저보고 쌀먹이고 딜 낮아서 분제 당할까봐 징기 본인을 지목 한 거라고 하는데, 방금 다녀온 안퀴 trash(쫄 포함 총딜) 로그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징기 본인이 분제 당할테니 자기보다 딜 낮은 사람들도 분제시키라고 했는데요. 딜 아래 있는 드루(야드, 조드)님들은 힐이 밀리는 구간에서는 스왑하면서 힐도 하고 전부도 썼습니다. 방특탱님은 굳이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2. 제가 처음으로 저 징기의 분제에 대해서 공대창에 언급을 했습니다. 그리고 징기가 "게임에서 말씀 잘 하시네요. 현실에서 보면 아무 말도 못할 사람들이 ㅎㅎㅎㅎ" 라고 비아냥거렸습니다.
이 내용이 생각나서 현실에서 얼마나 잘나가길래 저런 말을 내뱉는지 궁금해서 번호 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의 허세는 전혀 볼 수가 없더군요............

글을 쓰면서 저도 잘 대응을 하지 못했고, 나쁜 말도 썼으며 제가 잘했다는 말씀을 하려고 글을 쓰지는 않았습니다.

세기말 와클이지만 안퀴에서도 열심히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같이 으쌰으쌰 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런데 저런 친구 1명이 본인이 하고 싶어하는 것만 하고(솔직히 징기가 공대에 도움이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뒤에서는 상스러운 말만 하는 인성을 다들 미리 숙지하시고 게임에서 기분 나쁜 일을 만들지 않으셨으면 해서 글을 올립니다.

사사게에 글을 쓸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공대창에서 오간 내용들의 스샷이 없어서 아쉽네요.
쓰다보니 글도 길어지고 두서가 없어졌는데,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들 보내세요.


3줄 요약
- 방금 다녀온 안퀴에서 징기(줄구룹+파템+단호의 철퇴) 분제시킴
- 끝나고 귓으로 많은 쌍욕을 날리며 인성을 보여줌
- 저런 사람은 미리 걸러서 다들 즐거운 와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