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박차 애드온 모두 끄는게 좋음. 
후반 38분 스피드런 할거 아니면 초반 쫄도 다 잡으면서 진행할테니
지금 하는 거처럼 쑨까지 잡고 이후에 아우로 -> 비시 -> 3돌이 순으로 진행하면 무방

어차피 평작+방어구 토큰 교환은 입구 근처 3 NPC에게 받을 것이기 때문에 쑨 킬 후 
평작템 바치러 입구까지 간 상태로 공대가 쫑나게 된다. 
넴드 킬 동선을 쑨잡고 -> 다시 입구로 가는 동선으로 짜면 무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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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넴 
도적 조를 나눠 차단시키고 아래 1+2 단상에 위치 / 맨 위 단상은 주로 원거리가 차단
시작시에 탱+밀리+탱힐+밀리힐은 넴드 애드되자마자 내리고 
원거리는 양쪽 올라가는 계단 중간정도에 적절히 나눠서 위치한다.
타우렌은 항상 종특 쿵쿵따 + 기타 공포클래스는 공포 미리 돌리고 전투 시작하면 이후 변수 방지 가능
도적은 정배당하면 냉혈+맘가는 거진 쓴다고 봐야하니까 하늘에 기도할 것.

정신채찍쓰는 귀뚜라미 + 벌레 2마리 공중 띄우기 쫄이 아래에 로밍하니까 패스하고 지나가려면
2넴입구로 들어가는거 확인하시고 진행 ㄱㄱ

하늘에 띄우는 쫄에 급사+버프 안날리려면 화심 게돈처럼 낙사 안되는 언덕 찾으면 됨
괜히 "장신구가 터졌는데 어그로가 문제인가" 하고 평지에서 극딜하다가 낙사하고
탱탓하는 인간이 있는데, 잘 봐두고 근처로 안 갈 것을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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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넴 살투라 
얼라가 기사 스턴으로 쉽긴한데 호드도 쿵쿵따 덕에 뭐 나쁘지는 않음
살투라가 회오리를 돌고나서 타이머상 다시 쿨이 돌아올 3초 전 부터 무한 스턴을 넣는다.
무한 스턴 + 도적 5버블 급가 + 소멸 비습등으로 최대한 회오리 쿨을 지연시키면 금방
탱+2~3힐이 보스 잡고 나머지는 쫄 뭉쳐서 광치는 방법도 있으나 점사로 잡는게 제일 안정적 
(쫄도 가끔 회오리 돌기 때문)

3넴 -> 4넴       
쫄은 약 80~100미터 간격으로 큰 쫄 1-2마리씩 처리하는게 편하고
간혹 힐러가 멍해짐 걸릴때는 탱이 그냥 주차하고 같이 데리고 가는게 좋고
일단 터널 시작하면 전투가 큰 쫄 잡고 1-2초정도 풀리니까 물 연타하면 물탐은 가능
4넴 전 물탐은 4넴입구 왼쪽 구석이나 구석 근처의 언덕위에서 하게되고
4넴의 애드범위가 매우 넓으니까 물탐전 애드나면 무조건 넴드하고 제일 가까운 놈이 범인

중간 중간 물탐은 안퀴폐허 2넴 장군 라작스 쫄 잡고 중간중간 전투가 풀릴때가 1-2초 있는데 
폐허에서 미리 경험하면 쉽게 물 연타하는 타이밍 익히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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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넴 판크리스
안퀴 4~5넴 (모암이냐 아야미스냐 둘 중 하나인데 보통 아야미스를 4넴으로 불렀음)
4넴 아야미스에서 2페 이후 벌레가 나와서 제단으로 올라가는 관계로 그거부터 점사하는데 공략인데
여기도 중간에 벌레나오면 원거리는 그거부터 때리면 됨. 그 외는 4탱이 양쪽 구석에서 쫄 탱하면서 처리
4넴 치유감소 디법 중첩되니까 탱교대는 알아서 (폐허 1넴이랑 비슷)

5넴 가는 길
쫄 구성은 크게 2종으로
가는 길에 전갈 2 또는 전갈1+벌레1 인데 전갈 디버프도 중첩이 되니까 딜찍누

미니 소용돌이 도는 키큰 더듬이 1 
독걸리고 대장벌레 독 대상자에 돌진해 3-4천 피해 입히는 빨간벌레 3-4 + 대장벌레1 

=> 더듬이만 점사하고 나머지는 모두 한점에 뭉쳐서 광침.  
=> 원거리 (냥꾼) 돌진2연타에 죽으면 니팔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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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넴 후후란
큰 자보 2개면 된다고는 하는데 불안하면 작은자보 싼마이하게 3-4개 가져가면 무난
작은 자보랑 큰 자보랑 아이콘이 달라서 중복되니까 두 개를 서로 다른 미니 생존기 2개라 생각하면 괜춘
어차피 딜찍누 될테니까 탱2 밀리13 의 독받이만 살리면 화법냥꾼이 알아서 녹여줄 것임.
밀리랑 탱은 어차피 못사니까 외부버프는 여기까지라고 생각하면 편안       

6넴 가는 길 거인 4마리
메테오 혼자 맞으면 끔살 -> 어차피 낙스 4기사단에서 또 경험할거니 구멍들 미리 연습시키면 좋음
                             -> 어차피 쌍둥이 잡고 쑨가는 길에 또 나옴

속성은 입구에 4마리랑 비슷하니까 1메테오 보고 잡으면 무난

스핑이도 흥마+앰사는 엠 쪽쪽 빼는 걸 우선으로 하고 딜 집착 노노
한번 신폭 터지면 버프복구 부활탐이 더 시간 걸림 
(풀링은 주로 냥꾼이 펫 조종 풀링으로 과거에 했고 엠쪽쪽 스핑크스 잡고 나서 
거인2마리를 후후란 자리 근처로 모셔와서 잡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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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넴 쌍둥이
도적 오피서라고 과거에 불렀는데, 그냥 공대장이 제일 로그 높은 도적 1-2 지정해서 외치기 빨간색 매크로
만들어 달라고 요청 + "밀리진 이동하세요 이동하세요 " 3-4회 반복후에 안가는 놈은 그냥 버리면 됨
하다보면 <딜 집착 구멍 공대원>이 나오고 원거리 입장에서 다 보이니까 알아서 귓테러 들어갈 것임
5초전에 미리 외치고 이동하되, 도적은 크게 변해서 입구로 기어가는 벌레에 실명 금지 (벌레변신 타이밍 꼬임)
중간에 기어가는 폭탄벌레는 정상적으로 이동해서 본진으로 호다다닥 기어가는게 가급적 택틱 안꼬임

예) 도적이 실명을 넣었고 순간이동 5초전 이동 -> 실명 넣은 벌레가 펑펑 -> 밀리진 의문의 전멸

예2) 도적이 실명을 넣었는데 본진이 눈보라 환장쇼 -> 거기에 벌레 2마리가 들어가서 알카에다 펑펑
   <실명 벌레1 + 쿨돌아서 생긴 벌레 2호기 동시 자폭 또는 시간차 자폭> 으로 걸레가 된 
    어느 VIP의 피통에 얄밉게도 뭔가가 날아옴 -> 탱탓 힐탓 ㄴㄴ / 벌레에 뭔가 넣은 밀리 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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쑨 가는 길 쫄 정리
1. 1넴잡고 들어온 왕더듬이 벌레1 + 미니 소용벌레4-5가 한무리를 형성
2. 그외는 메테오 떨구는 거인1 + 마나 빨아먹는 스핑크스2

1번의 벌레를 최대한 쌍둥이 잡고 벌레 싹 정리 후에 냥꾼이 풀해와서 1무리씩 처리
왕더듬이 벌레는 죽을 시 주변 8-15미터 가량에 해제안되는 공포 <겁에 질림>을 쓰니까
암흑저항이 괜찮으면 저항도 가능하다. 

보통 밀리진이 1번쫄 무리에서 죽는 이유는 죽기전에 미리 멀리 빠지지 않았거나
딜딸욕심에 겁에 질린후 소용돌이 쫄 2마리에 샌드위치 당하는 경우

2번의 쫄 무리가 좀 까다로운데 스핑 1 잡고 이지선다로 갈림 / 거인먼저냐 스핑먼저냐
거인 먼저라면 메테오하고 밀리 가시반사정도 조심하시면 되고 2냥꾼이 합의하에 펫 풀링으로 
가지고 놀아야 함 . 스핑크스 먼저라면 첫 스핑잡고 엠이 없어서 2번스핑이 빠는 엠이 오히려 줄어들 수 있지만
한 번 터지면 엠이 없어 힐러가 누굴 살리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성기사 무적 풀링도 옵션>

죽은 사람 살리고 버프 복구하는건 엠쪽쪽이2마리 연달아 잡고 밀리가 거인떄리고 메테오 맞고
원거리는 법봉질하거나 밀리와 같이 붙는등 그때마다 조절하면 되서 어렵지 않고
이떄 가장 위협적인 것은 엠이 마른 힐러에게 거인이 소환한 쫄이 달라붙어 멍해짐과 함께 뒤통수를 후리는 것

쌍둥이 방에서 아우로 방 입구 까지 올라가는 길 과 아우로 방 입구 쪽에 운동장
그리고 강당에서 쑨 올라가는 곳의 2차 운동장의 3개의 큰 교차점을 통과하면 대망의 쑨인데
어차피 쑨잡으면 현타오니까 그냥 쫄 다잡고 가는게 편하고, 전멸하면 쌍둥이 방부터 뛰어야하니까
그냥 다 잡는게 멘탈관리에 편한편이다. 

1. 쌍둥이방 -> 아우로방 오르막 
<방어구 제작에 필요한 파랑 퀘템과 하양 우상이 나오는 박스가 있으니 보통 흑마에게 룻 부탁>
미리 흑마 1명 지정해서 석작업 하지 말라고 정하면 좋고 기공마부 탱주차용임프악흑에게 맏기면 된다.

<겁에질림 뭉텡이 6무리정도 모두 다 로밍하며, 복도 왼쪽 구석에 스핑1 로밍하고 스핑2번은 오르막 위아래 로밍>

2. 아우로방 광장
양쪽에 거인1 + 엠쪽쪽 스핑2 + 주변 로밍 겁에질림 무리 3무리 정도
아우로방 입구에도 거인1 + 엠쪽쪽 2마리 / 귀뚜라미 1무리 로머 있음

3. 아우로방 광장 1번 -> 바로 위 광장
2번과 구성비 동일하고, 2번에서 3번으로 로밍하는 무리 1 있음

사상자가 많이 생기는 구간이니 노래부르면서 최대한 즐겁게 올라가는 것을 추천
어차피 다 잡고 쑨 눈탱이 마주할떄 쯤이면 멘탈이 박살나서 또 노래를 불러야 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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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페 : 원거리 눈깔 우선 처리 + 밀리는 근처 바닥에 나온 촉수처리 지원 + 2연쇄이상 예상되면 그냥 딜 ㄴㄴ
      녹광은 3연쇄 이후부터 큰 자보 도핑없다면 살리는게 거의 불가능하다.
      첫 진입 후 녹광 쏘기 전까지 예전에는 랜덤으로 쐈는데 지금은 아마 20초 쿨이 생겨서
      20초안에 자리를 잡으면 되지만 세상사가 그렇게 쉽게 굴러갈 리가 없다.
      적광은 원래 랜덤 주시였다가 위치가 고정되었으니까 타이머 보고 미리 움직여야 함

2페 : 딜찍누 타임이니 설명 생략 / 안에 들어가서 성기사 제외 모든 클래스는 3중->4중 넘어가는 타이밍에
       나오면 되고 기사는 무적쓰고 7-8중까지 있다가 나오면 됨. 무리해서 죽으면 작눈깔 처리 밀려서
       큰 촉수 + 눈깔촉수에 공대 쓸림. 
      
어차피 여기서 점프 못하는 사람은 이후에 낙스 패치워크 강 건너에서 점프연습하고 
그라불루스 잡고 글루스 가는길 하수관에서 밑으로 낙사하고 
타디우스에서 양쪽잡고 파이프에서 아래똥물로 떨어질꺼니까 
미리미리 연습해도 좋고 여튼 낙스 X맨 거름망에 미리 거르는 연습을 쑨 내부에서 다 하게되니 
굳이 갈구지 않고 낙스에서 다시 구멍 걸러도 무방합니다.
 

본인이 경험했던 급사 이유만 정리
1페
1-1. 녹광 통통 예상하고 피했는데 바닥에 촉수생겨서 넉백되서 녹광에 <우연히>도 3연쇄 찍 <운빨x망겜>
1-2. 채찍 박힌 사람에게 <사거리가 안닿아서 힐러가 힐 못 줌> 
<모든 딜러는 힐러 힐 거리 예상해서 힐 사거리안에 위치 추천>
<본질은 작눈깔 처리안한 원딜 잘못인데 작눈깔은 피통이 그지라서 큰 힐 1회주면 무조건 삶, 못살리면 원거리 탓>

2페
1. 큰 촉수 젠 위치 고정하기
 2-1 ) 보통 저희가 했던 방식은 전원이 12시 제단에 1234 / 5678 으로 양쪽에 나눠서 2개 점에 모이고
      어느 한쪽에 큰 촉수를 젠 시킨 후 나머지는 큰 눈깔 차단 + 녹이기 위주로 가고
       가장 위협적인 작눈깔 처리후에 큰 눈깔을 마무리한 다른 팀과 같이 큰 촉수를 처리

  2-2 ) 약화 한번에 쑨을 잡을 수 있는게 이상적인데 아마 2회보고 잡는게 일반적 막공 수준이 될 듯
         약화2회쯤이면 보통 힐러엠이 쪽쪽 말라감, 내부에서 외부로 튀어나온 공대원은
         상급자보를 드링킹하고 내부디버프는 상자보 + 쌈마이자보로 때우면서 극딜에 참여.

  2-3) 작눈깔 전담 원딜을 힐러가 탱 살리느라 못봐서 찍 -> 작눈깔 처리 밀려서 전멸
          < 전담힐 또는 원딜의 템 파밍 부족 >
 
  2-4) 공대를 2개조로 나누는 이유도 재수가 없으면 자기 받바닥에 큰 촉수 생겨서
         멀리 5시 구석으로 팅긴 후에 작눈깔 채찍에 죽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
         2개조로 1234 / 5678 나누면 그런 운빨이 발생해도 어느 정도 대처가 가능

즐겜들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