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홀라 얼라이언스 스핀막공(고양이 실패단) 공대장 도끼장인여수독고/서울강남개나리 입니다.
 검둥 나오기 한 주 전인 2/6(목) 스피드런 진행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해당 일정 1주일 전에 미리 합을 맞춰보기 위해 1/30(목) 오후 8:30(8시 공초) 일정까지 함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저희 공대는 클리어 타임 49분 41초로 한국 내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2/6일에 화심 마지막 스피드런 기록을 갱신하려고 합니다. 
 해당 기록 달성할 당시에도 출발 직전 구인된 인원, 택틱 미숙의 문제 등으로 몇번 사고가 났던 점을 감안했을 때, 이 문제들을 해결한다면 충분히 저희가 원하는 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원 모집 및 공대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찰룰 : 올분 50/10 착귀 입찰제한 없음.

 - 구인 클래스 : 
   분무 전사 3명
   회드 1명
   사제 1명(마주 필수)

 - 조건 및 대상
   ○각 클래스 로그 점수 베스트 70 이상
   ○1/30(목), 2/6(목) 오후 8시부터 최대 오후 12시까지 시간을 비워둘 수 있으신 분
   ○도전 당일 각종 도핑 가능하신 분 (공대원 전원 영약 복용 예정.) 

 - 공대 목표 : 화심 총 클리어타임 30분대 진입.

 - 상세 일정
  1. 1/30(목) 오후 8시 30분 : 연습 주간. 도핑 및 버프 없이 택틱 수행 및 피드백 진행
  2. 2/6(목) 오후, 시간 미정 : 도전 당일. 

 - 물값 10골 제공(당일 주사위 결정)


 쉽지 않은 목표를 잡고 도전중이긴 하나, 서로 존중하고 얼굴 붉히지 않는 좋은 분위기로 항상 진행해왔으며, 공대 진행에 아주 심각한 문제를 고의적으로 일으키지 않는 한 공대장인 저 역시 공대원들에게 심한 소리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지원하셔서 저희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은 인벤 계정 쪽지 or 서울강남개나리 캐릭터로 우편 보내주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면서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