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자려고 하는데, 그룰 팟을 모으시더군요. 저는 아직 69렙이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힐러는 만렙 아니어도 된다는 문구에 지원해서 가봤습니다.

쫄 구간은 대충 땡겨서 잡으면 큰 문제 없습니다. 함씩 랜덤 돌진하면서 어글 초기화하는데, 오프탱 분들이 센스있게 데려가 주셨네요. 죽을때 근처 몹들 부르는거 같으니, 필히 멀찌기 땡겨서 잡는게 좋습니다. 순찰하는 애들 하나씩 있으니 잘 보고 피해서 땡기면 좋았구요. 입구쪽에선 거리가 안되서 다음 몹들이 자동 애드가 되던데, 탱님들이 빠르게 잡아주셨습니다.

마울가르는 택틱 문제가 젤 컸습니다. 공장분이 불성은 첨이셔서 인벤 공략 보면서 설명했는데, 몇번 전멸하니 여기저기서 도와줍니다.

키글러 입구 반대쪽에서 조드가 원거리탱
현자 전사탱, 언어저주, 힐차단, 선점사
울름 전사탱, 똥개 흑마님들이 지배, 특정 몹에 붙여서 마법삼키기 했는데 정확하게 어떤 넘인지 모르겠네요.
파이어핸드 법사 원거리서 마법 훔치기 탱
마울가르 전사탱, 입구쪽으로 데려와서.
냥님들을 각각 전사님들이랑 짝 지어서 눈속으로 붙여줬습니다.
7힐로 진행했습니다.

한 5트?정도에 잡은거 같은데요. 전멸 원인을 보면
키글러 탱 조드님이 자리 잡다 너무 붙어서 평타맞고 비명횡사
마울가르 탱 죽음
법사탱 죽음
한번은 애드
정도였습니다.

일단 애드 거리가 상당하니 안전거리 유지하는게 좋구요. 벽에 딱 붙어서 가면 입구 반대쪽으로 미리 이동은 가능합니다.
마울가르는 피 좀 빼면 근접 공포 쓰니 공수 필요. 밀리팟 진동토템 굿. 마울가르 탱 아파서 힐러 3명 배치했습니다.

여튼 결국 잡았구요. 템은.. 나루의 망치가 나와서 슬펐습니다.

그 다음 그룰을 갔는데, 쫄은 비슷합니다. 사제몹들은 힐하니 먼저 잡고 차단하고..

그룰도 애드범위 넓고, 시작하면 입구 닫히니 문에 살짝 들어가서 대기해야 합니다.
주된 공략은 쑨처럼 그룰 센터에 놓고 산개. 부탱님들 눈속 밀어주기. 돌 떨어지는거 피하기.
그리고 대망의 산산조각. 모든 공대원을 랜덤으로 날린 후, 이속이 점점 느려지다가 멈춰지고, 가까운 공대원 수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산산조각이 젤 문제였는데요. 거리 내 공대원 한명당 4천 데미지 정도 들어오는거 같더군요. 다들 피통이 작아서 그런지, 주변에 한명이면 살만한데, 두명이면 거의 죽습니다.
이 부분은 결국 피통이 늘어나서, 전 공대원이 풀벞 9천 이상? 정도 되야 해결이 되겠더군요. 여튼 매번 첫 산산조각때 5명 정도가 삭제.. 결국 못 잡았습니다.
혹시나 좀 편히 잡으시려면 공대원 전원이 피통 영약을 드시는게 좋겠습니다.
막트에서 10중에 33퍼 였으니, 산산조각때 생존만 되면 딜이 부족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부탱님은 주기적으로 크게 한방씩 맞으니 보막 유지하면 좋습니다. 산산조각 전에도 죄대한 보호막 돌려주고, 느려질때 자기 보호막으로 생존을 늘려봅시다.

이제 2주차네요. 어여 만렙 찍고 주말 카라잔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