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복수선택) 무작위멘토 주요퀘 탈주
- 상관없다. 자기가 패널티 안고 나가는거다.
- 비매너다. 멘토 취지에 어긋난다.
- -------------------------------------------------
- (추가의견)좋은 행위는 아니다, 그렇다고 비판받을 행위도 아니다.
- (추가의견)운영, 시스템상으로 문제는 없지만, 사회통념상 옳은 행위는 아니다.
- (추가의견)무멘에 주요퀘가 있는게 문제다. 보상에 비해 리스크가 과하다.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