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오 옵션에서 60프레임 고정으로 해놓고 영상 찍어 비교했습니다
※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한 프레임씩 눌러가며 프레임을 쟀기 때문에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폭발 용광로만 테스트 하였기 때문에 다른 총기류의 재장전 프레임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재장전 옵션 관련 모든 퍽 조합을 테스트 해보진 못하였습니다 (보유한 총기로만 테스트)
※ 손목의 재장전 옵션은 없는 상태에서 진행하였습니다
※ 재장전 모션 중, 화면 좌측의 탄이 채워지는 시점을 측정하였습니다 (탄이 채워져도 재장전 모션은 더 있습니다)




※ 결론 1 : 무법자는 재장전 속도를 최대치로 올리는 것으로 예상된다
※ 결론 2 : 무자비는 연장탄창(재장전 속도를 느리게 하는것)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걸작이나 재장전 속도 증가 퍽의 영향을 미미하게 받는다
※ 결론 3 : 합금 탄창이 발동 조건을 만족할 경우, 나팔 탄창보다 빠른 재장전 속도를 갖는다


혹시라도 측정값이 잘못되었거나, 측정 방법이 잘못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바로 글삭하겠습니다




(추가) 재장전 프레임 측정 방법 설명




※ 혹시나 착오가 생길까봐 재장전 프레임 측정 방법을 이미지로 올립니다

※ 3, 4번쨰 이미지에서 좌측 하단 UI의 탄 숫자가 변경되는 시점을 측정하였습니다
 - 이때부터 달리기 등으로 모션캔슬을 해도 장전한 것으로 인식됩니다 (선딜레이)
 - 모션캔슬을 해도 총기 발사까지는 일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후딜레이)
 - 단, 후딜레이 모션의 길이와 총기발사가 가능해지는 시간이 동일한지는 불분명 합니다

※ 무법자나 무자비.. 기타 재장전 옵션들을 선딜레이 / 후딜레이 모두를 감소시켜 줍니다
 - 따라서, 실제 게임 플레이에서 후딜레이 부분까지 본다면 각각의 재장전 퍽들의 차이가 좀 더 느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