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1 부터 
 
 영상을 녹화 할 줄  몰라서 다른 외국 유튜버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준비물: 타이탄 직업능력(방벽), 파수병 궁극기

 
 하는 방법

  1. 파수병 궁극기를 사용한다.
 
  2. 직업능력 키(v) 와 점프 키 (스페이스바) 를 '동시에' 누른다.
   * 직업능력을 누르고 점프누르든 점프누르고 직업능력을 누르든 상관없습니다. 두 행동이 매우 짧은 시간 사이에 이루어지기만 하면 됩니다.
 동시에 누르라고 한 것은 그게 가장 편하기 때문입니다.
 
  3. 이후 연이어서 막기(우클릭)와 공격(좌클릭)을 순서대로 빠르게 따닥! 하고 눌러준다.
   * 위에서 시전한 직업능력을 캔슬하는 과정입니다. 방벽을 치는 모션이 나오기전에 빠르게 위 행동으로 캔슬 해줘야 하며 만약 모션이 나오고  방벽이 소환된다면 실패한 것 입니다.
 
  4.  2~3의 과정을 타이밍에 맞춰 빠르게 반복한다.
   * 궁금한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하자면 궁극기로 공격을 하면 다른  행동을 하기까지 후딜이 생기는데 이 후딜을 직업능력으로 캔슬한 뒤, 시전된 직업능력을 빠르게 막기(우클릭)+공격(좌클릭)으로 캔슬하여 결과적으로 후딜없이 공격을 할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위의 과정도 2-3→2-3→2-3의 순차적인 반복과정이 아닌 2-3-2-3-2-3의 연속적인 과정으로 이해하는 것이 낫습니다.
   * 직업능력과 함께 점프키를 누르는 이유는 점프공격을 반복하는것이 가장 이동속도가 빠르기에 그런 것 입니다. 만약 어렵다 하시는 분은 점프를 누르지 않고  단순히 직업능력+막기+공격 으로 빠르게 공격하는것을 연습해보는걸 추천합니다.

 주의할 점

 파수병은 공격 하나하나의 게이지소모가 적지 않기에 스펙처럼 궁극기를 오래 유지할수는 없습니다.
또한 내리막길에서는 쓰기 힘듭니다. 너프 이전 스케이팅이 내리막길에선 비교적 느려졌던 것과 같은 이유로 보시면 됩니다 

 스펙보다 사용하기도 어렵고 유지시간도 짧지만, 재미로 쓸 수는 있을 듯 합니다.

 이과라 필력이 딸리는 점 죄송하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