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적으로 하드해야지 스펙적으로 하드하게 하면 안됨

그러니까 강화가 있더라도 어느 정도 수준만 갖추면 더 이상은 필요 없다는 식으로

하드레이드에는 능력치 제한이 있어야함

최대로 적용되는 한계치.

추피도 물론이고.

결사대 개념이지. 실패 어느정도 하는 것도 당연한 그런 게임

그냥 보스패턴도 빨라서 파티할 때 내가 피하는건지 마는건지 모르겠는 아르카나같는 줫같은 보스 말고

한타한타 느리고 무겁지만 강하고 위압적인 그런 보스

페이지도 여러개라 시간이 오래걸리더라도 지루하지 않은.

줫같은 장판기는 적당히좀 넣구

참 개발자도 머리아프겠다


*아 그리고 여담이지만 저는 공격속도가 마영전의 하드함을 없앴다고 생각합니다.
무겁고 리얼한 액션에서 보스의 공격이 캐릭터보다 비교적 너무 느려버리면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