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8E입니다.

플레이어블 루시드 캐릭터 구현
오늘은 뭔가 크게 바뀐 것은 없고 사소한 패치들입니다.

최적화작업을 진행하는 바람에 뭘 많이 만들지 못했습니다.ㅜ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드림캐쳐의 사이즈가 작아졌습니다.
장식부를 없애는게 어떻겠냐는 의견도 있었지만,
장식부가 없으면 드림캐쳐의 느낌이 살지를 않아서,
최대한 장식부를 활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사출기의 움직임이 수정되었고, 뒤에 반짝이가 붙어 나옵니다.
윈브의 웜처럼 날라가는 게 일부러 그렇게 만든 거였는데, 별로 평이 안좋더군요
그래서 조금 더 나비처럼 날라가게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영상으로ㅎㅎㅎㅎㅎㅎㅎ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데미지가 표시됩니다.
데미지를 얼마씩 띄울까에 대해 딱히 기준이 없어서
일단 속사기가 3천만이 뜨는 것을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글씨체가 실제 메이플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이정도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더 하려니 피마릅니다.


이 외에 최적화에 관련된 내용이 있으나
게임성과는 크게 관련이 없는 내용이라 글로 남기지는 않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
지금 소환수를 만들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구현은 되었는데, 
사소한 버그들이 안잡힙니다.


사소한 버그1.gif
소환수는 버그들이 전부 고쳐지면 다시 영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게임에 관한 의견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