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저리 공략을 찾아봐도 번개가 도대체 먼지, 폭풍이 도대체 먼지 이해가 잘 되지 않아 혼자서 5-6번은 트라이를 해본것 같습니다.

그래서 혹여나 저같은 사람이 있을까봐 글 남깁니다.

우선 폭풍은 폭풍제조기 (사원에 특정한 폭풍을 추가합니다) 라는 방을 생성하면 되고 (등급은 상관없습니다)

생성 시 주기적으로 소용돌이가 생기면서 바닥을 깝니다. (그림1 참조)
바닥을 밟을 경우 5초간 버프가 생깁니다.

폭풍의 색깔은 등급에따라 붉은색이기도 하고 흰색이기도 합니다. 색은 변하나 형태는 동일하므로 구분하기 어렵진 않을겁니다.


제가 헷갈렸던건 번개인데, 번개는 번개작업장 (번개가 종합체를 보조합니다) 라는 방을 생성하면 되고 마찬가지로 등급은 상관이 없습니다.

번개의 경우 파동처럼 뻗쳐나가는 바알종합체의 공격을 맞으면 됩니다. (그림2 참조)
파동을 맞게되면 마찬가지로 5초간 디버프가 생깁니다.
( 다른 번개처럼 생긴 공격들, 이를테면 날아다니는 구체나 연쇄번개같은 공격들을 맞아도 디버프는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폭풍버프와 번개디버프를 함께 맞고 바알종합체를 처치하면 업적이 완료됩니다 (그림3 참조)





1. 폭풍방 및 번개방을 만든다. (등급상관x)
2. 폭풍버프 및 번개파동을 함께 맞은채 (각각 5초간 지속) 바알종합체를 처치한다.
입니다.

주의할점은 번개파동딜이 생각보다는 아프기 때문에 생존에 유의하시고, 번개파동을 생각보다 잘 안쓸때도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업적을 했을때는 피를 50% 깎은 이후 1분30초가량 빙글빙글돌며 번개파동 공격을 기다렸습니다.

방만 형성했다면 언젠가는 번개파동을 쓰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클리어 가능하실겁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클리어했고, 실제로 공략도 올라온 것들을 봤으나 제가 이해가 잘 되지 않았던 부분들이 있어 다시 정리해서 글 올려봅니다.

아직 업적을 하지 못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