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괘씸하고 저같은 피해자가 없길 바라면서 올립니다.

길드인원 +@ 막공인원 구인으로 매주 진행중인 중단 신화 공장을 진행하고있는 비욘/배아님/더가/엄청까칠 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막공 특성상 매주 사람을 구인해야하고 좀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늦는분 달삭튀 일요일 출발인데 일요일 오전에 연락하는분 토욜 저녁에 연락하는분 정말 제 멘탈을 건드리는분들이 많은데 그중에 이분은 저를 두번이나 물먹여서 올립니다.

첫번째로 저희 7+@ 진행중에 지원이 옵니다.

달초 드렸고 그 다음날 못간다는 거절 메세지가 날라옵니다.

네 다음날 연락왔고 충분히 사람 구할 수 있는 시간이 있기에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8+@사람 구인중 지원이 한번 더 옵니다.

다른 먼저 지원 오신분이 계셔서 거절을 하였습니다만 그분도 개인 사정이 생겨서 냥꾼을 새로 구인합니다.
증거스샷

이분은 달초받고 다음날 죄송하다는 메시지가와서 인게임에서 냥꾼을 새로 구인을 시작합니다.

그 다음부터는 스샷이 없습니다. 스샷을 찍는 습관은 없고 설마 이런일이 일어날꺼라는 예상을 못했기 때문에..
여튼 인게임에서 새로 구인중 아오지님한테 귓말이 옵니다. 스펙도 좋으시고 신화업적도 있으시고 목요일에 달초 드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달력에서 그분 아이디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디는 지웠지만 냥꾼이 없다는걸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혹시나 편지온거 있나해서 전캐릭터 다 들어가보았습니다.
앞에 달초받은 스샷은 없습니다. 믿고말고는 여러분의 선택이지만 저같은 피해자는 생기지 않길 바라면서 글 씁니다.
그리고 또 달삭튀하신 풍운 돈x님 님도 반성하세요 개인사정이나 다른팟갈려면 최소한 편지보내고 거절누르시는게 예의입니다.

이틀사이에 달삭튀를 두번이나 당하니 너무 빡치네요.

전 항상 달력말고 엑셀로 따로 정리하다보니 달삭하고 가셔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