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샤라에서 법사로 와우 즐기는 츄찰찰 입니다.

쐐기 중탈 탱커(리호드루-아즈샤라) 있어 조심하시라 사사게 올립니다.

중탈 몇번 겪어보고 이런거 너무 귀찮아 그냥 똥밟았다 생각하고 넘겼었는데,

이렇게 계속 중탈자 생기니까 괘씸하기도 하고 피해 보시는 분 줄어들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사실 리호드루님 엿 잡수시고 사사게 박제되서 쐐기 면역됐으면 하는 마음이 제일 크긴 합니다만,
사사게 올려도 쐐기와 레이드 잘 다니는 사람들이 있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법사(본인)+야냥+운무 3인 길팟으로, 모집글에 472 초보 운무 있음 명시 후 어숲 20단 모집하였습니다.

글로벌로 리호드루-아즈샤라(탱), 고술님이 참여하게 되었네요.

돌 꽂기 전 살살 꽂아 달라는 성행위가 연상되는 말씀 하실 때 부터 느낌이 안좋았지만 20단이니 그냥 시작 했습니다.

운무님이 초보라 힐량이 부족했을 순 있는데 쐐기 진행이 안될 정돈 아니었다 판단 됩니다.

아시다시피 3넴 가는길 수액괴물은 죽을때 공포 폭발(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이라는 짧지만 강한 지속 데미지를 줍니다.

첫번째 수액 무리는 어찌어찌 마무리가 되었으나 문제는 두번째 수액괴물 무리에서 무리한 풀링으로 탱커 본인이 제일 먼저 누우셨고,

파티원은 아둥바둥 살고 있엇는데 아무 말씀 없이 오프 후 돌아오지 않으셨습니다.

힐러 초보라 명시하고 모은 만큼 탱커 판단 하에 힐러가 잘 못살릴거 같으면 조금 천천히 몰았으면 어땠을까 생각 됩니다.
풀링이 좀 이상하고 차단도 많이 안하시고 리딩 이상한거야 던전이 어숲이니 그냥 다 이해하겠습니다.

업적 점수가 높은 편은 아니셔서 와우 시작한지 얼마 안된 분 일수도 있지만,

무기를 파탬으로 차고 중탈한건 와린이 실드로도 안될거 같네요

아래 디테일즈와 파탬 무기 착용하신 리호드루님 스샷 남깁니다.

사사게 올릴까 말까 고민하기도 했고 실제 던전 진행 중 블러드 올릴 때 말곤 채팅이 아예 없어서 채팅 스샷은 없네요.

서로 비난하는 채팅은 일체 없었습니다.

시즌 말이라 씹고 뜯도 맛보고 즐길 재밌는 사건이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렇지 못해 아쉽네요

이 글이나마 참고하여 클린한 와우생활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