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12. 03. 수정


숫자가 30넘어 계속 올라가는게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댓글로도 남겨놨지만)


그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수정내용은 [Round(timer("세푸즈"))] 부분을 [Min(30, Round(timer("세푸즈")))]


이렇게 수정하여 내부적으로 숫자는 계속 올라가지만 표시되는 숫자는 30까지만


표시되도록 하였습니다. 직접 만들어 쓰시는 분은 아이콘 세팅 오른쪽 하단 부분을


위에 빨간색 글자로 바꿔주시거나 혹은


귀찮으시다 하면 아래 남겨놓은 문자열을 가져다 쓰면 됩니다.(문자열도 수정된 내역으로 바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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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즈/윈드섭에서 와우를 즐기는 와저씨입니다.

 

제가 얼마 전 아래와 같은 질문을 받았는데요. 만들고 나니 여러 가지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 팁게 및 레이드 게시판에 같이 공유해 봅니다.

 

세푸즈가 30초마다 발동한단 조건이 있으니

30초가 지나서 다시 발동할 조건이 갖춰졌단걸

나타내려면 어찌하면 되는지 아시나요??

30초지나서 발동시간되면 계속 발동시킬생각인데

버프.디버프. 사용시간등은 자주쓰니 아는데

이런조건은 안써봐서..

혹아시면 부탁드려요. “

 

그냥 아이콘 쿨 다운 쓰면 되는거 아니야? 하는 간단한 답변을 드려봤는데 잘 안되었나 보더군요. 오늘 저녁에 저도 시험해 보니 세푸즈가 발동한 이후 쿨 다운이 안돌아 가더군요.

 

그래서 이것 저것 생각해 보다 텔미웬 자체에서 타이머 기능이 있는 것을 기억해 내고 그 기능을 사용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 여기까지는 잡설 --------------------

1. 세푸즈의 비밀 버프가 있다면 잘 보이고 없다면 회색으로 희미하게 보이게 한다.

2. 세푸즈의 비밀 버프가 발동하면 타이머를 돌린다. -> 정확하게는 새로 초기화 하고 다시 돌린다

3. 타이머가 30초가 넘어가면(재 사용 가능시간이 되면) 반짝 바짝 거리게 한다.

 

주요 기능은 3 가지이고 그림을 첨부해서 1번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푸즈의 비밀 버프가 보이게 기본 설정을 합니다.


잘 보일때와 안 보일때의 투명도를 차이나게 설정해 주어야만 타이머가 정상 작동합니다.


빨간색 안의 글자는 우측 하단에 세푸즈가 발동하고 난 후의 경과시간을 나타냅니다.

236~~~은 "세푸즈"인데 저렇게 표시가 되네요.





타이머를 작동 시키는 조건 들어가는 화면입니다.


빨간 테두리를 못 해 드렸는데 하단에 보면 Notifications 라고 곳을 클릭해서 갑니다.




타이머를 돌아가게 설정하는 진입방법입니다.




















---- 이하 외계어 전체 복사 후 붙여넣기 해 주세요~ ---


^1^T^SShowTimer^B ^SOnlyEquipped^B ^SType^Sbuff ^SName^S세푸즈의~`비밀 ^SClockGCD^B ^SShowTimerText^B ^SOnlyInBags^B ^SEvents^T ^N1^T ^STimerOperation^Srestart ^SType^STimer ^SCounter^S세푸즈 ^SEvent^SOnAlphaInc ^t^N2^T ^SType^SAnimations ^SAnimation^SACTVTNGLOW ^SEvent^SWCSP ^SOnConditionConditions^T ^N1^T ^SType^STIMER ^SOperator^S>= ^SLevel^N30 ^SName^S세푸즈 ^t^Sn^N1 ^t^t^Sn^N2 ^t^SSettingsPerView^T ^Sicon^T ^STextLayout^Sicon1 ^STexts^T ^N1^S ^N2^S[Min(30,~`Round(Timer("236132184237145184236166136")))] ^t^t^t^SStates^T ^N1^T ^t^N2^T ^SColor^Sffffffffd ^SAlpha^N0.5 ^t^N3^T ^t^N4^T ^t^t^SEnabled^B ^t^N82302^S~`~| ^S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