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듀라한 돌때마다 불합리함이 온몸에 퍼집니다.. 그소 본연의 문제로썬 배율문제,엉망이된 딜사이클,쳐내기제한등등이 있겠지만 현재 듀라한에선 이 두가지정도입니다.

 

1. 보호막 기믹

ㄴ 기믹파훼 자체는 숙련유저들이 많아진 이유인지 금방금방한다지만 그 파훼전엔 어떤 공격이든 맞아서도, 방어해도 손해.. 아예 듀라한한테 멀찌감치 떨어져서 콩주머니만 던진다해도 레이져,코코볼,돌진등의 안맞을수가없는 패턴은 방어자체가 허크에겐 불합리.. 거기다 설령 방어한다해도 보호막 까질때까진 복수의 흡혈이 무의미해집니다.

 

2. 헛쳐내기가 너무 자주뜹니다..

ㄴ 판정을 어떻게 만든건진 몰라도 돌진이나 걷고나서 검으로 찌르는 패턴에 쳐내기 판정이 생기더라구요.(처형쳐내기등 강제모션의 쳐내기도 발동됨) 물론 쓴다해도 헛쳐내기를 하거나 피격되기만 하구요.. 모션 어딘가에 확실하게 쳐내기 구간이 있는게 맞지만 쓸대없이 구간이 아닌곳에도 쳐내기 버튼이 활성화되나 봅니다.

 

다른 문제점들도 몇가지 있지만 그건 거의 다른캐릭들도 공통적인 문제더라구요..

혹시 다른 캐릭군들도 이렇게까지 캐릭터 자체가 불합리한 시스템이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