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모든 인챈트의 100브린 기준 100%입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그러므로 토론해봅시다.

 

  저는 다음의 이유로 괜찮다고 봅니다.

 

1. 8랭크와 6,7랭크의 가격차이

패치로 8랭크와 6,7랭크사이에 실패시 아이템 파괴 x/o가 나뉘었으며

95제의 엄청난 가성비로 8랭크의 가치가 상승했는데

95제의 높은 공격력이 8과 6 사이에 있는 보통의 공격력 패널티를 상쇄할정도로 강하며

이로 인해 안정성과 공격력을 둘다 챙길수있는 95제+8랭크 인챈트의 가격이 올라버렸으며

7랭크는공격력이 낮은 90제를 쓰거나 봉힘만 6000이 넘어가버리는 듀라한을 써야 되고 그러고도

터질 위험성이 있어 개당 현금 8000원을 하는 인룬을 써야 되기 때문에 가격이 낮습니다.

(이것은 봉힘이 싸서 낮은 가격에 깡챈을 시도할수있는 방어구와 무기 사이의 인챈트 가격을 보면 납득됩니다)

 

 

2. 운빨좆망 완화

강화,정령작이 있지만

강화는 인챈트처럼 엄청난 운빨을 뚫는게 아니라서 왠만하면 다되기에 넘어가고

정령작은 비용대비 소소한 엔드스펙유저 전용이니 넘어가고

인챈트가 실질적으로 제일 스펙강화가 잘되는 부분인데 이부분이 운빨이라 많은 유저가 간단하게 무기인챈트만 하고

끝내버리고 마는데 (저도 그래요) 이 부분이 해결되면 확실하게 좋을 것

 

p.s: 개발사들 인룬 수익따위 고려하지 말고요
똥겜이 뒤져가는데 인룬 수익이 중요할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