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후 여러글들이 토게에 올라왔죠 특히 추가피해에 대한글이 핫합니다

 

몇몇 글과 댓글들을 참고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1. 현재 추가피해를 공상한해제로

 

추가피해를 공상한해제로 바꾸면 공제가 추가피해에서 공상한해제로 글자만 바뀐다라는 의견이 있었는데

 

말도안되는게 공상한해제가 아무리 높아도 정작 자신의 공격력이 낮다면 의미없는 스텟이 되버립니다

 

현재 90킹유저들중 템좀 맞췄다 하는 분들 공격력을 보면 30~31K정도 됩니다

 

온천이나 결사대100%까지 한다면 좀더 높을수도있구요

 

현재 듀라한 공상한이 28.5인데 90킹 유저가 공상한해제의 효율을 최대한 볼수있는 수치는 약4000~4500정도 될겁니다

 

이렇게 바꾼다면 아마 공상한 더 높은던전 나오게된후 90제도 자연스레 도태될겁니다

(아직 먼 이야기겠지만 추피노기 영웅전보단 나아보입니다)

 

2. 4인 레이드체제를 버리고 인원선택제로

 

4인 레이드체제에 큰 불만이 있는건 아닙니다 사람모으기 쉬워서 빨리 출발할수있으니까요

 

평일같은땐 후딱돌고 자고싶은지라 오히려 4인체제가 더 좋게도 느껴집니다

 

하지만 너무 휑합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명이서 다구리치는걸 좋아하는지라 4인은 레이드라는 기분이 안듭니다

 

차라리 4인 6인 8인 선택해서 갈수있게끔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피통도 인원에 따라 바뀌게끔)

 

3. 무한 레벨업 체제 도입과 스텟 상한 해제

 

장비뿐만 아니라 무한 레벨업을 통해서 스펙상승할수있는 길이 열렸으면 합니다

 

특수 스텟들은 올릴수있되 수치상한을 지정해놓구요( 공속,크저,크리같은 스텟들은 5까지만 올릴수있다던가)

 

그리고 현재 민첩,의지 상한이 2000입니다 민첩은 소량이지만 방어력을 올려주고 의지는 133당 크리1씩 올라가는데

 

2000이 넘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이제 슬슬 상한을 풀어줄때도 된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