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아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첫번째로  

기백 버프: 말 그대로 씩씩하고 굳센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  이 기백 버프는 델리아 에게 아주중요한 버프입니다.

기백1: 10%   기백2: 15% 기백3: 20% 의 주딜기 슈팅스타 대미지를 올려줍니다.

하지만 델리아는 그 슈팅스타를 넣기전에 느린 공격속도 와 스매시 타이밍을 맞추기전에  기백 버프는 줄어들고 맙니다.
그렇다고 기백 버프를 잃고 싶지 않아서 스매시 도중 회피나 가드를하여 슈팅스타를 포기해야 할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기백 버프를  중첩이 될 때마다 피격횟수를 증가시키는겁니다. 

(예: 기백1:  기존 4타격 - 변경 2타격 ,  기백2: 기존3타격 , 기백3: 기존 2타격- 변경 4타격)
현재 기백버프가 사라지는 타격횟수를 반대로 변경하는겁니다. 
씩씩하고 굳센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을 점점 중첩시킬수록  정신력이 강해져서  기백1 상태일땐  정신력이 1이므로  2타격시 버프가 해제되고!   최종단계 3단계 버프일땐  정신력이 강해져서 4타격까지 버틴다!)

이렇게 변경되면 기백 버프3 을 타격을 3대까지 버텨주므로  전투에 더욱더 집중할수있고 버프지속도 오래 끌수있습니다.



두번째로

이니셜 슈팅스타와  라스트 슈팅스타에 대한 것 입니다.

이니셜 슈팅스타:  강력한 델리아의 2타스매시 다단히트 공격이지만  2타 스매시후 공격 방향이 고정되어  방향을 꺽을수 없게 되어... 허공에 칼질을 하게됩니다. 

이것을 개선하여  2타 스매시 타격후  추가 다단히트를 넣는 스매시를 발동할때  방향을 전환하게 가능하도록 하면 좋겠고

라스트 슈팅스타:  강력한 델리아의 3타스매시 다단히트 공격이지만  이 공격을 사용하기 위해선 3타스매시 까지 하고  타이밍후  스매시키를 눌러야 공격이 나가서  공격을 적중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예: 라스트 슈팅스타를 사용할려고 했지만 보스가 순간이동을 하거나 다른유저한테 달려가서 시전도못하고 쫒아가야하는 현상,  라스트 슈팅스타가 준비되었지만. 레이드보스를 때릴려는 순간 누군가가 보스를 약경직 시켜 뒤로 조금만 물러서게 만들어 공격이 땅에 박히거나   라스트 슈팅스타를 때릴려는데  보스가  아주 미세한 간격의 차로 땅에 박는 현상)

이를 보완하기 위해  라스트 슈팅스타의 범위를 좀더 늘리는겁니다.  
기존 라스트 슈팅스타의 찍기범위를 와이파이 모양처럼 좌우 앞  1.5배 더 늘리는것입니다.
그렇다고  대미지는 똑같다는건 아닙니다. 원래 라스트 슈팅스타를 이상하게 적중하면  다단히트 노란색 숫자만 뜨고 강력한 한방대미지는 타격이 안되는 현상이있는데  

공격범위의 맨끝에 아슬아슬하게 타격하더라도 맞으면 대미지가 기존 100퍼에서 75퍼로 줄어들게 하는거죠 그러면 대미지는 좀 약하지만 다단히트 전부와 타격대미지를 줄수있습니다. 



세번째로


위스퍼링 로즈입니다.

위스퍼링 로즈는 SP를 100이나 사용하여 앞으로 찌르면서 잠시 무적구간을 가지게되는데.
델리아의 SP를 모으기위해선 평타를 때리면서 스매시를 잘박아야  겨우겨우 SP100이 모입니다. 
계다가 애매하게도  SP가 아주조금 부족하여 위기순간에 위스퍼링을 사용을 못하여 딸기가 될수도 있습니다.

SP100을 소모하는것을 좀더 줄이는겁니다.  그러면 SP소모가  적어서 아주 조금이나마 위스퍼링과 연계하여 더 많이 슈팅스타를 빠르게 넣을수도 있습니다. 

예: 기존 SP100 - 변경 SP 50


네번째로


델리아의 회피기인  웨폰가드입니다.

웨폰가드는 방어에 성공하면 SP20을 받고 거기에 이어서  화이트로즈 추가타를 하여 스테미나 까지 회복할수있으며
화이트로즈를 사용하지않고 그대로 공격을하면 1타공격으로 취급하여 바로 2타 공격으로 넘어갈수있습니다.

하지만  웨폰가드의 안좋은점이  딜레이가 있습니다.  특히  가드후 화이트로즈를 사용하면 공격을 크게배면서 순간딜레이가 오는데 그 순간 보스의 연속공격에 화이트로즈의 딜레이 타임 때 현재 슈아상태인 델리아를 연속으로 타격당하게됩니다.  선딜 후딜이 감소되었으면 합니다.


다섯번째로

델리아의 SP를 제일 많이 잡아먹는  로즈 크러쉬입니다.

델리아의 로즈 크러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스퍼링을 이용한 연속공격과 딜량을 포기하고 SP500을 모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SP500을 바로 모으고 쓰기에는  로즈 크러쉬를 사용후 그다음에 사용할  위스퍼링의 SP가 부족하게 됩니다.
그러면  로즈 크러쉬를 사용하기전에 SP를 더모아야 할겁니다. 
로즈 크러쉬를 사용 하면  공격속도와  기백과 예리함 버프를 얻지만. 그와 동시에 방어구가 전부 파괴되어  로즈 크러쉬의 버프가 끝나면 매우 큰 리스크가 됩니다. 

로즈 크러쉬를 개선하자면.  

기존 로즈 크러쉬 효과는 다 가져가는데. 거기서  SP사용을 하는 기술인  화이트 로즈, 위스퍼링 로즈 ,와일드 스타의 SP소모 없이 사용가능하게 변경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러면 SP500을 모아서 그 동안 SP를 모으기전에 참아온 딜량을 로즈 크러쉬로 더욱 더 많이 넣는것이지요.
방어구 파괴 리스크는 크지만  SP사용 스킬을  SP소모 없이 사용할수있지요.


여섯번째로

와일드 스타에 이은 공격인  퀸즈 그레이스 입니다.

퀸즈 그레이스는  탈진 상태의 보스한테  와일드 스타를 적중하면 강제적으로 나가게 되는  델리아의 제압기 입니다.
데미지는 강력하나.. 발동제한이 너무 제한적입니다.

(예:기백 버프를 올릴려고 와일드 스타를 사용하였으나.. 아군이  제압기를 타이밍 좋게 사용하여  와일드 스타가  퀸즈 그레이스로 사용하게 되어  짜증남,  듀라한을 갔지만. 델리아 유저가 4명이라  제압기를 사용하지못하여 바로 영혼패턴!)

이것을 방지하고자  와일드 스타를 사용후  레이드 보스나  보스한테 타격후 잡기 E키를 누르면 퀸즈 그레이스가 발동되게 변경되었으면 합니다. 



일곱번째로

마영전 캐릭터 소계에서는 델리아는  빠른공격 이라고 되어있다만.. 
현실은 느려터진 공격입니다,
라이즈 패치 처럼  아리샤와 피오나 공격속도가 올라간 것 처럼 델리아의 공격속도를 약간
증가시키면 좋을거같습니다. 





제가 욕심이 많을수도있지만... 이렇게 개선된다면 어떨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