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던내면서 마공사 이정도로 죽였으면 정말 머리숙여 사과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걍 쩌리던전도 아니고 453던전, 결국 다들 본캐로 가야 겨우 비벼볼만한 던전이라는건데.

딜얘기는 안하겠습니다. 전 지금 밸런스에 불만이 많은 사람이지만.
그래도 일단 컨텐츠를 즐길수는 있으니까요. 그 딜로 던전 못깨는건 아니니 일단 그 얘긴 접어둘께요.

근데 이건 진짜 못참겠네요. 전역씹힘버그. 안그래도 느려터지고 지금 이전 버그들때문에
구르기 로쩜 휘둘 씹힘현상이 심해서 안그래도 패턴 나온다싶으면 누르던 키에서 신속하게 손을 떼고
굳건한 마음으로 지금 이 회피기를 못쓰면 난 오늘 살아돌아갈 수 없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회피기를 연타해야
정상적으로 회피가 나가는데.

이번 패치후 접속하자마자 섬멸 후딜캔슬 80퍼 이상의 확률로 안되고 일반적인 회피기로 사용하는 경우까지
사슬 이펙트만 나오고 땡겨지지도 않고, 회피무적 버프조차 들어오질 않는 걸 보니 분노를 넘어서 허탈하기까지 합니다.

신던을 낼꺼면. 그것도 일반적인 컨트롤로는 클이 불가능한 신던을 낼꺼면.
적어도 본캐로 정상적인 플레이는 가능하게 해주셔야죠 불구홀님들.
구르기 하나. 그것도 이것조차 씹히는 경우가 많은데. 대체 게임을 어떻게 하라는겁니까?

아니 버그가 생겨도 좋아요, 근데 이정도 패치할때면 적어도 그 하루는 모니터링이라도 하고 계셔야죠.
오늘 신던때문에 두근두근 하고 왔다가 기분만 잡치고 갑니다. 정말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