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베이스는 패치전 파괴된 신계의 관문과 같고
추가된 패턴만 간단히 설명드리면


1.파티원들중 한명이라도 죽을시 용아병 생성
체력1억,공격력 매우강력,cc안먹히는데 특정패턴에서 넘어짐(메테오전에 뜨면 골치아프니 최대한 안죽어야됨)
용아병 없애는 방법은 몇가지 있는데
1)딜로녹이기
2)신계구슬 이후 점프후 석패턴에서 석 부수고 뒤에서 대기한후
원 or 근 둘중 하나 폭이 랜덤으로 뜨는데 그때 용아병 드리블 잘해서 유도하면 베르고스 원근폭에 용아병 죽음
3)개인석 패턴이후 중앙브레스후 근폭에 용아병 사망


한가지 더 팁은 용아병은 신계이후 석패턴때 석에 붙어있으면 데미지가 들어오지않고
개인석 패턴때도 석 뒤에있으면 데미지 안들어와요


2.신계 이후 보호막생성이 되는데 보호막 깰시 기존엔 그냥 큰 점프가 떴는데 이번 레이드에선
점프뛰기직전 앞쿵 뒤쿵시전
앞쿵 맞을시 앞발의 상처 디버프 5분간유지
뒤쿵 맞을시 뒷발의 상처 디버프 5분간유지
데미지는 15만정도인걸로 확인됐고 파티원수에 따라 분산되는거같아요
ex)3명이서 맞으면 5만담
이 디버프가 있을때 똑같은발에 맞으면 터지니 다음 앞쿵뒤쿵전에 앞발과 뒷발은 위치를 바꿔야됨


3.50%아래 분진화염 패턴이 예전과 동일하지만
2번째 분진 화염땐 역분진이라해서 기존패턴엔 앞발기준으로
보는방향이 분진 반대가 화염이였던게 역으로 꼬여서
보는방향이 화염 반대가 분진
이 패턴은 짝수번 분진화염때마다 나오니 계속해서 주의 해주셔야됨
ex)1,3,5,7,9 분진화염은 정분진
    2,4,6,8,10 분진화염은 역분진


4.기존 파괴된신계의관문에선 10%에 최후의보호막이 생성되고 그걸 부술시
베르고스 방어력이 극도로 낮아지면서 베르고스가 순삭 되는데
이번 파괴된신계의관문에선 14%에 보호막이 생성되고
보호막을 깨도 방어력이 낮아지지않고 분진화염 및 일반 패턴 시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