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로 테라피빕한지 딱 2년됬는데 개인적인 견해만써봄

결투'만' 본 밸런스이고 자템이기때문에 현시즌 풀템기준으로씀

0티어 월광무사 - 쿨타임, 피흡, 범위, 딜 나무랄데없는 완성체직업

1티어 마공사 - 비충 높은크리율, 속사포데미지, 미사일 다운판정, 마력장전 특성으로 인해 견제기들의 전체적인 쿨타임감소(수류탄,시한포탄,미사일), 디스펜서 힐과 속사포에달린 발당 1%의 십사기 피흡, 다운경직시에도 사용가능한 자폭과 전하역류

           마법사 - 매즈초기화, 뇌격강타 짧은쿨과 초기화, 다양한 회피기, 마력방패 특성(이건 사용자가 드뭄), 속박과 신쇄 등의 다양한 군중제어기

           창기사 - 피회복,흡수세팅과 철갑의 콜라보레이션, 포획과 작살판정, 방패연타의 짧은쿨과 메인딜기인 도약공격 짤짤이(피흡을 바탕으로 갉아먹기아주좋음), 방패치기 초기화

           권술사 - 공방일체의 전방방어 스킬들, 무수한 다운기, 분난의 피흡량, 빠른기동력, 강력한 에어본콤보

1.5티어 검투사(강철의결의) - 뒤잡이 패치되며 예전만큼 사이클이 굴러가진않지만 많은 다운기와 높은 질가데미지로 동템일경우 상대하기 매우 빡셈, 강검자체가 맷집이많이올라 경갑임에 불구하고 중갑급 방어력을 뽐냄

2티어 비검사 - 회칼의 높은데미지, 역포획&강타의 고수준 기절판정, 이 직업은 고장난 반격만 고쳐져도 1티어까지 상승가능하다봄

          인술사 - 회피와 경직을 동시에주며 딜까지하는 쾌속베기, 빠른 기동력과 준수한 데미지, 유독 인술사에게만 자주뜨는 기절저항

           궁수 - 패치로인한 전체적인 딜량상승, 표식후딜삭제, 돌차쿨타임 패치로 2회콤보가능(양심상 쓰는분이많지않음), 추격이 생기며 스토킹이 쉽지만은않음

3티어 무사와 광전 -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