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인지 스킬인지, 소환사 주문인지 스킬을 얘기하는 건지 인게임 내에 해석이 개떡같아서

헷갈리는 분들도 많고 저도 특성찍다보니 좀 헷갈려서 북미 공홈에서 나와있는 그대로 가능한 해석한겁니다.

웃긴건 공홈에 나와있는 특성 설명에서 분명 스킬을 말하는거 같은데 spell이라고 설명한 부분이 여럿 보이더라구요.

좀 애매모호한 부분이 있으셨다면 보고 도움이 좀 됐으면 좋겠네요.

 

흉포

    1티어 - 분노 : 0.8% / 1.6% / 2.4% / 3.2% / 4%의 공격 속도 증가
               마술 : 0.4% / 0.8% / 1.2% / 1.6% / 2%의 스킬과 소환사 주문의 피해량 증가


    2티어 - 양날의 검 : 근접 캐릭의 경우 3%의 추가 피해를 가하는 대신 받는 피해량 1.5% 증가
                               원거리 캐릭의 경우 2%의 추가 피해를 가하는 대신 받는 피해량 2% 증가
               포식 : 유닛을 처치할 때 20의 체력이 회복(재사용 대기시간 20초)

    3티어 - 흡혈귀 : 0.4% / 0.8% / 1.2% / 1.6% / 2%의 생명력 흡수 및 주문 흡혈 획득
               타고난 재능 : 2의 공격력과 3의 주문력 / 4의 공격력과 6의 주문력 / 6의 공격력과 9의 주문력

                                  / 8의 공격력과 12의 주문력 / 10의 공격력과 15의 주문력을 18레벨에 획득

    4티어 - 현상금 사냥꾼 : 각각 다른 챔피언을 상대로 킬을 올린 경우에 가하는 피해량 1% 증가
               압제자 : 둔화, 기절, 속박, 도발 등 이동 방해 효과에 걸린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 2.5% 증가

 

    5티어 - 분쇄의 일격 : 1.4% / 2.8% / 4.2% / 5.6% / 7%의 방어구 관통력 획득
               날카로운 정신 : 1.4% / 2.8% / 4.2% / 5.6% / 7%의 마법 관통력 획득

    6티어 - 전쟁광의 환희 : 치명타가 발동할 경우 가한 피해량의 15%를 회복하고 4초에 거쳐서 20%의 공격 속도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전투의 열광 : 기본 공격을 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경우 5초 동안 최대 10회까지 중첩되는 열광 중첩을 획득
                                  각각의 열광 중첩은 레벨을 기반으로, 상대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1~8의 추가적인

                                  물리 데미지를 부여
               죽음불꽃 손길 : 공격 스킬을 사용할 경우 적 챔피언에게 6(+추가 공격력의 50%)(+주문력의 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3초간 부여
                                     광역 공격 스킬이나 지속 피해 스킬을 사용할 경우, 1.5초 동안 절반의 마법 피해만 부여

 

 

 

책략
    1티어 - 방랑자 : 전투 상황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이동 속도 0.6% / 1.2% / 1.8% / 2.4% / 3% 증가
               포악함 : 기본 공격이나 단일 대상의 스킬을 미니언과 몬스터를 대상으로 사용시

                           1 / 2 / 3 / 4 / 5의 추가 데미지 부여

    2티어 - 룬 친화력 : 에픽 몬스터를 포함한 정글 몬스터들이 주는 이로운 효과의 지속 시간이 15% 증가
               비밀 창고 : 포션이나 플라스크, 영약의 지속 시간이 10% 증가
                               그리고 포션이 비스켓으로 바껴서 소비하는 즉시 20의 체력과 10의 마나가 회복


    3티어 - 무자비 : 보유 체력이 40% 이하인 적 챔피언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1% / 2% / 3% / 4% / 5% 증가
               명상 : 매 5초마다 소모한 마나의 0.3% / 0.6% / 0.9% / 1.2% / 1.5%가 재생

    4티어 - 산적 : 근처의 아군 챔피언이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1골드씩 획득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적 챔피언을 공격했을 경우 추가적으로 3골드 획득

                        (근접 챔피언의 경우 10골드 획득)
                        효과의 발동은 5초당 최대 한 번으로 제한
               위험한 게임 :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그 과정에서 어시스트를 얻었을 경우

                                  잃어버린 체력과 마나의 5%를 회복

    5티어 - 정밀함 : 0.6 + 레벨당 0.06% / 1.2 + 레벨당 0.12% / 1.8 + 레벨당 0.18% / 2.4 + 레벨당 0.24%

                           / 3 + 레벨당 0.3%의 방어구 관통력 및 마법 관통력 획득
               지능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제한 최대치가 1% / 2% / 3% / 4% / 5% 증가하고,

                        1% / 2% / 3% / 4% / 5%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획득


    6티어 - 폭풍전사의 포효 : 상대 챔피언의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2초 이내에 입힐 경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증가(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천둥군주의 호령 : 적 챔피언에 대한 공격이나 스킬이 세 번 적중할 때마다, 적 챔피언 주변에 충격을 가해서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레벨당 10(+추가 공격력의 20%)(+주문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 부여(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바람술사의 축복 : 회복과 보호막의 효과가 10% 증가
                                        추가적으로 자신을 제외한 아군에게 회복이나 보호막을 사용할 경우,

                                        대상의 저항력이 3초 동안 15% 증가

 

결의
    1티어 - 회복력 : 5초당 0.4 / 0.8 / 1.2 / 1.6 / 2의 체력 재생
               꿋꿋함 :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1.2% / 2.4% / 3.6% / 4.8% / 6% 증가


    2티어 - 살펴보기 : 수풀과 강가에 있을 때 이동 속도 12 증가
               질긴 피부 : 챔피언과 몬스터로부터 받는 데미지 2 감소


    3티어 - 룬 갑옷 : 내가 받는 모든 보호막 효과와 회복 효과가 1.6% / 3.2% / 4.8% / 6.4% / 8% 증가
               고참병의 흉터 : 0.8% / 1.6% / 2.4% / 3.2% / 4%의 총 체력 증가


    4티어 - 통찰력 : 소환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감소
               인내심 : 체력 재생이 50% 증가, 체력이 20% 이하일 경우 체력 재생 200% 증가


    5티어 - 신속 : 둔화 저항 및 강인함 3% / 6% / 9% / 12% / 15% 증가
               전설의 수호자 : 적 챔피언이 근처에 있을 경우 한 명당 0.6 / 1.2 / 1.8 / 2.4 / 3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증가


    6티어 - 착취의 손아귀 : 전투에 참여하고 있을때 매 4초마다 적 챔피언에 대한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 만큼의

                                     체력을 흡수(원거리 챔피언의 경우 절반의 체력을 흡수)
               영겁의 힘 : 직접 혹은 근처의 아군이 대형 몬스터와 공성 미니언을 잡을 경우 최대 체력이 각각 20과 10씩

                               영구적으로 증가(획득 가능한 최대 체력은 300)
                               300의 최대 체력을 획득한 이후에 공성 미니언을 잡으면 100의 체력이 회복 
               굳건한 결속 : 받는 데미지가 4% 감소
                                  근처에 아군 챔피언이 있을 경우 데미지 감소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하고,  해당 챔피언이 적에게

                                  받는 피해의 8%를 흡수(체력이 15% 이하일 때는 데미지 흡수 효과가 미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