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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폭격 > 바위버프 > 우박버프
2. 바위버프 > 폭격 >= 우박버프
3. 바위버프 > 우박버프 > 폭격
 
1~3번 우선순위가 여러사람들의 의견이 달라서
고술 메인 인증글을 수렴해 일단 폭격 을 최우선순위로 설정했습니다.
 
중요한 폭격을 최우선순위 중앙 큰아이콘으로 띄웟으니
2~3 스타일의 분들은 폭격이 뜨더라도 개인 취향에따라 바위 or 냉무를 사용해주세요.  
 
 
원형 자원바 표시는 호인ui 에서 이미지 가져왓습니다.

 
어차피 한번에 누를수 있는 단축키는 한가지!!
3종 버프유무확인.. 3종버프남은시간확인.. 각종 스킬쿨타임확인   등등등 
모든걸 컴느님이 알아서 계산해줍니다

본격 라면 고술이 되어보자!!!!!!!!
발생할수있는 모든 곱하기(x) 경우의 수 중에 가장 최적효율의 스킬계산
컴퓨터는 인간의 뇌보다 빠름 빠름 ~~ ㅎㅎㅎㅎ.

고술 딜링 우선순위 개념 (술게 고술 메인 인증글 기준)
1. 그어느상황에서도 폭격은 항상 우월
2. 버프가 없을시 - 바위>냉기>불꽃 우선순위로 버프활성
3. 버프만료 임박시 - 2~4초전 바위>냉기>불꽃 우선순위로 리필
4. 1~3 모두 만족시 - 바위>=낙뢰 > 불꽃 > 용채  우선순위로 스킬사용

이 틀 안에서 발생할수 있는 수십가지 경우의수 중에 가장 효율적인 스킬을
아래 우선순위 설정에 따라  상위 순번이 센터 써클 안쪽에 큰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예외-광역탐 낙뢰사용의 경우때문에 자원수급용 바위주먹 과 광역스킬 낙뢰는 작은아이콘으로 항시표시)  

1.폭인폭격
  버프가 있건 없건 그 어떤 스킬이 사용가능하건 최우선순위  

2.그냥폭격
  버프가 있건 없건 그 어떤 스킬이 사용가능하건 최우선순위

3.이팩트 바위주먹
  폭격 사용불가 + 바위버프 없음

4.이팩트 냉기무기
  폭격 사용불가 + 산사태 버프 있음 + 우박버프 없음

5.이팩트 불꽃무기
  폭격 사용불가 + 산사태 버프 있음 + 우박버프 있음 + 불꽃버프없음

6.일반 바위주먹 (바위/산사태 버프가 3초 남았을때)
  폭격이 사용불가 + 바위버프 3초 미만

7.일반 냉기무기 (우박버프가 3초 미만 남았을때)
  폭격이 사용불가 + 산사태 버프 3초이상 + 우박버프 3초미만

8.일반 불꽃혓바닥 (불혀 버프 3초남았을때)
  폭격이 사용불가 + 산사태 버프 3초이상 + 우박버프 3초이상 + 불꽃버프 3초미만

9.일반 바위주먹 
  폭격 사용불가 + 모든버프가 3초 이상 남음

10.낙뢰 
 제외되기 때문에 사용가능하면 작은 아이콘으로 항시 표시

9-10 바위주먹과 낙뢰 는 현재 자원 상태에따라 본인이 결정

11.일반 불꽃무기
  폭격이 사용불가 + 모든버프 있음 + 바위주먹 사용불가 + 낙뢰 사용불가 + 모든버프 3초 이상

12.용채 (현재 소용돌이 자원 수치와 함께 표시)
  폭격쿨 1.5초이상(최대글쿨대비) + 모든버프 있음 + 모든스킬 쿨타임 + 자원이 100이상  
  추천자원은 110 이상이지만 간혹 발생하는 노는탐을 줄이기위해ㅎ  110으로 개별 수정해도됩니다. 


폭격  냉무  낙뢰  쿨은 돌아왔는데 스킬별 필요한 소용돌이 자원이 모자라서 사용을 못할경우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바위주먹  꾹 꾹 눌러줍시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