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검 = 편의성 패치만... 그래도 이부분은 감사하긴 한데 ....





크루 = 잠깐 키워봤지만 스킬도 문제 많았지만 스킬선행포인트도 너무 많이 드는 직업





힐 1만 찍었는데 스포가..



그랜드랑 같이 쓸수있는게 맞긴한가요?






세이지 = 좀키우다가 느낀건데 이 친구도 스킬포인트라서 저런거 다 찍지도 못하는 직업
          아에 보조만 하라고 만든 캐릭터로 보였음.








화이트스미스에 무기제련있는줄알고 키우고있던 블스를 키우다가

다른분들 팁좀 찾아보려고 검색해보다 봤습니다.










이분은 4월이후로 더이상 글이없으신거보니... 아마도











3개월만에 개발자 노트가 올라온 상태였는데 캐릭터 밸런스부분에 있어서는 개발자 분들이 관심이 좀 부족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 직업 저 직업 들여다보다가 이래저래 슬픈캐릭터들을 봤습니다.

개발자노트가 게시판내의 다른분들의 의견을 조금이라도 봐주고 반영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잠깐 들여다봤는데도 몇달 혹은 1년넘게 문제가 있는 부분들이 많네요.

왜 사람들이 위자드/헌터/프리를 많이 키우는지, 왜 아에 안보이는 직업은 안보이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