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인벤팀입니다.



개발사인 블루홀로 서비스 이관이 완료된 후 대략 2달이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서버 안정화와 같은 이슈가 있었지만, 지난 2월 초에 비하면 어느 정도 개선이 이뤄졌죠.

하지만 중요한 건 현재보다는 앞으로 테라가 얼마나 달라질 예정인가? 그리고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인 거 같습니다. 이에 블루홀에서는 5월 2일(일) 오후 2시로 예정된 인벤 특별 방송을 통해 '앞으로의 테라' 대해 유저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오랫동안 서비스되어 온 게임인만큼 아마도 사소한 것부터 굉장히 많은 희망 사항들이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더 나은 테라를 만들기 위해 사전에 유저분들의 의견들을 미리 받고, 개발사에 직접 전달해 조금 더 구체적인 피드백을 얻고자 합니다.

이번 특별 방송은 '클래스 밸런스'와 '던전/필드/PVP 등 메인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에 초점을 두고 진행이 되는만큼, 가능하면 관련 의견들만 남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주제 외에도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많으시겠지만, 한정된 시간동안 여러 항목에 대한 피드백이 함께 이뤄지는 것보다는 명확하게 주제를 선정해서 좀 더 깊고,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남겨주신 의견들은 빠짐없이 그대로 블루홀에 전달할 예정이고, 이번 기회에 질문하지 못한 내용이 있다면 인벤 특별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도 가능합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드리니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4월 18일(일) 23시 59분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 현재 보고 있는 공지 하단에 클래스 밸런스, 메인 콘텐츠인 던전/필드/PVP에 대해 개선이 필요한 점이나 희망 사항 등 의견을 남겨주세요.

■ 사전 질의 주제

- 클래스 밸런스, 메인 콘텐츠(던전, 필드, PVP)

■ 당첨자 선정

- 4월 22일(목) 테라 인벤 자유게시판 공지
-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지급



※ 이벤트 주의 사항(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의 글은 삭제 및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모두 블루홀에 제공됩니다.
- 의견에 대한 피드백은 5월 2일(일) 오후 2시, 인벤 방송국을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