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가 너프된 이후로 불만사항을 많이 적고 있지만 전 특정누군가에게 불만 같은거 없음 미리 말합니다.)

추가 의견 있는 부분만 인용해왔습니다.


1. 반격 역습- 회피판정 추가 - 반격 역습 활성화 유지시간 증가

-->반격 1타만 활성화되고 2타 사용시 반격역습 시전x 2타 사용시 1타 반격만 시전되는 버그 수정

 

2. 속박의 낫 - 적중시 즉시 뒤잡으로 변경- 최대 중첩 도달시 즉시폭발 - 지속시간동안 어그로 수치 감소

-->속박의낫때 무적판정 또는 최소한 전방딜은 안처맞게 수정 필요 

-->시전해도 속낫이 나가지 않는 버그 수정 필요

-->타격모션이 끝나도 뒤잡후방자리로 이동되지않고 몹 중앙에 위치되는 버그 수정 필요

 

3. 어둠숨기 - 암살 효과 삭제 [ 회피기로 롤백 ]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기존 어둠숨기 암살은 유지하는 방향으로 

-->200% -->250% 롤백 필수 또는 어강 시 몬스터 공격위력 및 치명타 확률 증가 버프 추가

 

4.어둠강림 - 암살 패시브 추가 [ 지속시간동안 몬스터 공격시 위력 , 치명타 확률 증가 ] - 지속시간동안 어그로 수치 감소 - 현 어둠숨기와 동일하게 시전모션 삭제 및 즉시발동- 어둠강림의 이팩트가 잘보이도록 이팩트 추가


5.강화 암폭, 최일 10%-->20% 롤백 또는 어강 시 몬스터 공격위력 및 치명타 확률 증가 버프 추가


6. 역포획- 던전 내 지형지물 및 언덕 적중시 이동불가 현상 수정- 허공에 시전시 이동가능 최대거리로 이동하게 수정

-->필수

 

7. 비검사 특유의 파티원 랙유발

-->속낫 이펙트 축소



어강 시 몬스터공격위력 및 치명타확률 증가 보다는 그냥 기존 250% 20%로 롤백하는것이 좋을듯

추가적으로 맥주 양불 등 도핑과는 별개로 

스킬 그자체로 상향해야 함. 

아래글 쓰셧듯 지금 데미지 뜨는것도 이상함


제 케릭이 지금 버그인건지 

어숨강화최일암폭 뿐만 아니라 속낫도 데미지 약해짐

암살버프받고 어강괴력등 다받아도 강화최일암폭 1600만 뜸. 2300만 이상을 본적이 없음

2200만정도가 맥뎀인듯


속낫도 데미지 약해짐 (속낫은 너프받은거 없지않음? 아님 내가 체크를 못했거나)


저는 분분 비맹노강 무기고 타비검에 비해 "비교적" 힘도 높아서(힘속옷,힘각인서,힘옵션)

맥뎀자체는 더 높아야 되는데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