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을 더 넣어달라', '상향해달라' 가 아닙니다.
기본적인 스킬 픽스를 건의드립니다.

-휘감는 모션 간소화
(탱커어글먹고 바로써도 극초반 2~3초동안의 초분,전의,신회,혼줌,태풍 등등 효과 못받는 현실)
*용버프가 6초입니다 휘감는모션이 딜이들어가버리고
고작 몇천(몇천만이아닙니다 그냥 몇천)의 데미지가
용버프가 먹여져서 들어갑니다.

-50중첩시 즉시 터짐 or 속박시간 단축
(대상몬스터가 이동해버리면 속낫감고 50중첩쌓은거 데미지 0 이들어가버림)

-2명이상의 비검사가 동시시전가능하게 변경
(인던포함 수호자진행시 나머지는 손가락빪)
속박의낫을 비검사가 사용하고 50번때리고 터질때까지
다른비검사는 속낫을 못쓰는게 진짜 당혹스럽습니다.

-간헐적으로 휘감고나서 후방으로 이동안되는 현상수정
(베상3넴같은경우 뒤에서쓰면 그냥 몹뚫고 앞이나 몹안에서 죽어버립니다)

-쿨타임 개선
*최소 탱커의 분노유발에는 맞춰줘야..
하급인던의경우 총 클리어타임이 5분이 안되는곳도많은데
스킬 하나가 5분입니다..2넴,3넴 탱커의 분유가 돌아와서 준비가되어도 비검사는 +30초를기다려야
속박의 낫 스킬 쿨이 돌아옵니다.

-전장에서의 활용
그래도 한클래스의 각성스킬인데 전장에서 아에 쓸수가없는 현실.. 사용방안 고려

+파상2넴 속낫중첩 50까지 안쌓이는버그는 언제고쳐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