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커뮤니티에서의 Q & A 에 아래의 개발자들이 참여했습니다.
Max Chuvalov - 퍼블리싱 디렉터
Artem Safronov - 경영 퍼블리싱 프로듀서
Dmitry Fedoruk - 퍼블리싱 관리 책임자
Anton Bobrov, Alexey Ilyin, Aleksey Dyakov - 프로덕트 매니저
Q. 워게이밍은 프리미엄 전차 뿐만이  아니라 스타일도 판매할 생각이 있는가?
A. 프리미엄 전차와 스타일은 두 가지의 별개의 요소이다. 현재 프리미엄 전차를 위한 더 많은 3D 스타일을 개발중이며, 곧 볼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별다른 계획은 없다.
Q. 게임에서 res_mods 를 삭제할 생각이 있는가?
A. 없다. 모드는 게임과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부분은 차지하기 때문이다. 새로은 페어플레이 정책을 도입 한 2016년부터 불법 모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수는 급격히 감소하였고, 많은 유저가 벤당했다.
Q. 과거의 오래된 이벤트를 다시 계획하고 있는가?
A. 그렇다. 우리는 확실히 '재미있는' 이벤트를 더 많이 소개할 것이다. 뉴스를 기다려라. 2019년에 탱크 레이스가 돌아오기 때문이다!
Q. 워게이밍은 매치메이킹과 전차 밸런스와같은 가장 심각한 게임 문제에 대해 언제 작업에 들어갈 것인가?
A. 우리가 공지한 대로 현재 매치메이킹에 대해 작업 중이며, 곧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것이다.
전차 밸런싱에 대해선 플레이어의 정보에 기반하여 필요에 따라 수행될 것이다.
Q. 개인물자가 게임을 안하는 시간에는 사용시간이 안깍이게 할 생각은 없는가?(전투 중에만 따로 계산되는 형식으로)
A. 없다. 아직까진 계획에 없지만, 미래에는 될지 모르지.
Q. 워게이밍이 게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선, 예를 들어 자주포를 삭제하는 건 어떨까 싶다.
A. 우리는 아직 자주포를 삭제할 계획은 없다. 하지만 미래에 그걸 결코 바꿀 수 없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물론 완전히 삭제는 안할 것이다. 올해 말에 자세한 내용이 나올 것이다.

;;;;
Q. 현대 전차를 게임에 넣을 가능성은 있는가?
A. 게임 분위기에 잘 맞는 전차라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새로운 스웨덴 중형전차 트리가 이에 해당한다.
Q. 언제쯤에나 나무나 벽들을 뚫어 전차를 관통하지 않게 하는 충돌모델을 만들 것인가?
A. 그건 전혀 계획이 없다. 그것은 월드오브탱크 게임 스타일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Q. 프랑스 차륜전차의 등장으로 수많은 국가의 전차가 게임에 추가될 길이 열렸다. 혹시, 브라질 트리도 가능한가?
A. 우리는 어떠한 국가도 삭제할 계획이 없지만, 적어도 내년까지 어떠한 국가도 추가할 계획도 없다.
Q. 게임의 경제를 개선할 생각은 없는가? 현재 프리미엄 계정이 없다면 무작위 전투에서의 수입이 너무 적다.(특히 상위 티어)
A. 게임 내에 보상을 도입하면 게임 경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역 : 1.4.1 패치때 적용된 공로보상을 말하는 듯)
Q. 워게이밍은 왜 전선대격돌과 같이 무작위 전투에서도 아군 공격을 비활성하지 않은 건가?
A. 그에 대해 올해 말 정보가 나올 것이다.
Q. 개발자들은 수정된 맵들에 대해 플레이를 해보고 슈퍼테스트로 진행되는 것인가?
A. 그렇다. 우리는 수정되어진 맵들을 모두 플레이한다. 결국 이를 위해 슈퍼테스트가 있는 것이고, 재조정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한다.
Q. 개발자들은 지금의 자주포가 밸런스에 맞다고 생각하나?
A. 유감이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만족할 방법은 당장은 없다. 우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들의 반응과 데이터를 수집하여 스턴 기능에 부정적인 반응이 많이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우리는 곧 계획을 발표할 준비를 할것이다.
Q. 플레이어들이 "기대하는 상"을 올해에 받을 수 있을까? (원문 Q: Will players be able to get a "well-deserved reward" this year as well?)
A.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뉴스를 기다려라.
Q. 전적을 비공개로 할 수 있게 하는 계획이 있는가?
A. 그렇다. 올해 안에 공개될 것이다.
Q. 더 많은 차륜전차를 게임에 추가할 계획이 있는가? 그렇다면 다음 국가는 어디인가?
A. 그렇다. 몇몇 국가를 검토 중에 있지만, 아직 확정된 건 없다.
Q. 실력에 따른 매치메이킹은?
A. 안할 것이다. 우리는 매치메이킹에 대해 작업하여 전차들 끼리의 밸런스를 맞추는 걸 중점으로 하고 있다. 이것에 사람의 순수 실력까지 더해서 하진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