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 호드를 플레이하고 있는 운무입니다. 본케는 하이잘 얼라인데 지인이 아호를 해서 새로키웟습니다.
쟁섭이지만 왠만하면 뒷치기 안합니다.

개요

드러스트바에서 닻면상어 현상수배 퀘스트가 있어 잡으러 가니 얼라전사(119)가 혼자 잡고 있던데 상어는 5%, 전사는

피통이 1~2% 남았더군요. 간당간당 해보여서 상어를 비취번개로 공격해줬습니다. 그것도 날탈 옆에서요.

당연 마을안이구요. 호드면 힐이라도 줄텐데 얼라라서 선의로 넴드를 같이 잡아줄려고 한건데 얼라가 제 비취번개를 

보고 놀라서 도망을 가다가 넴드에게 죽어버렸습니다. 당연 부둣가에서 상어가 멀어지는 바람에 못잡아줬구요.

혼자 /애도 를 하고 낚시를 젠될때까지 낚시를 하고 있는데 호드케릭이 귓말이 오더군요.

오해를 풀려고 설명을 해줬지만 안하무인 쌍욕만 얻어먹었네요. 이글을 볼지 안볼지는 모르겠지만 지인분 계시면

사과하라고 전해주세요. 게임 안에서야 적이지만 한명의 플레이어로서 비매너 행동은 안할려고 노력합니다.

물론 쟁섭에서 매너가 무슨 필요가 있겠냐 싶지만... 같은 만렙끼리 필드에서 막닥들이면 전 선빵 날립니다.

그런데 저렙은 절대 안건드려요. 렙업이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요. 전투메시지 포함한 스샷 올립니다.




근데 쟁섭에서 상대진영 공격했다고 열받아서 상대진영 접속해서 징징거리는 멘탈에 와우 쟁섭을 왜하죠?

그리고 전투 메시지창에도 나오듯이 전 얼라를 때린적도 없습니다. 괜히 상어한테 죽고 저한테 화풀이??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