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파문 4등급은

암살자 보급 지원(암살자인 상태로 나즈자타 밥차 25번 까기)업적이 필요합니다.

이 글은 암살자를 쉽게 띄우는 미세팁입니다.



1. 느조스의 편린 느리에스 장난감을 구한다.

이걸 구하는 방법은 다른 문제이므로 이 글에서는 생략합니다.

하지만 끝까지 읽어보시면 일맥상통하기도 합니다.


2. 나즈자타로 간다.


3. 장난감을 쓰고


4. 하늘골렘타고 무리지어 풀 캐고 다니는 오토인지 멀박인지 하는 짱깨놈들을 처죽인다.


10마리를 죽이고 암살자를 띄운 상태에서 보급 상자를 까면 됩니다.


너무 많이 잡으면 현상금이 떠서 귀찮아지는데 저는 빠르게 재접 한번하니 암살자는 남아있고 현상금만 사라지더라고요.(업적 다 따고나서 안 사실)




이 방법으로 3일인가 4일인가만에 업적 달성




사실 진짜 짱깨인지 아닌지는 관심없고 이것들을 잡으면 좋은 점.

(아래는 전부 장난감으로 동족 죽였을 때도 해당되는 것들입니다.)


* 명승을 준다.

* 명점도 준다.

* 암살자 버프를 쉽게 띄워 위 업적 달성에 도움이 된다.

* 아직 맨 위에 언급한 느조스 장난감이 없는 분들이 나즈자타에서 퀘를 받았다면 이것들을 잡아서 퀘 하는데 약간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디법이 생겨서 무리가 정말 많지 않은 이상 얘네만으로 10명 채우기는 힘듬.) 아탈다자르 리셋팁이 있긴 하지만 보통 나즈쟁 하다가 뜨는 경우가 많다보니 한 번 시도해볼만 하다.

* 현상금이 뜬 상태로 이것들을 10명 잡으면 상대진영 학살자 위업도 완료할 수 있다. 느조스 장난감으로 동족을 죽여도 상대진영 학살자 위업이 뜸.


이득밖에 없으므로 안 잡을 이유가 단 1도 없다.



혹시나 장난감 상태에서 오해한 아군이나 짱투사에게 죽을거같다 싶으면 버프를 지우면 다시 우호적인 상태로 돌아와서 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장난감 쿨이 1시간이라 자주는 못씀.


사실 전 느리에스가 블쟈가 멀박을 손댈 수 없으니 유저들보고 해결하라고 던져준 장난감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5. 이 글에 짱깨들이 비추를 달거나 댓글로 헛소리를 하면 가볍게 무시해준다. 짱깨 아닌 분들의 비판이나 지적은 달게 받겠습니다.



언제 이들의 행동패턴이 바뀔 수 있으므로(비쟁섭으로 간다거나 때리면 저항을 한다거나 짱투사를 고용한다거나)

그 전에 빠르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