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종족 특성

- 비전 격류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기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 광폭화가 이제 12초간 가속을 10% 올려줍니다.(기존 10초간 15%)

* 죽음의기사(혈기)

- PvP 특성인 어둠 복제 '어둠 복제'가 소모하는 룬 마력이 기존 20에서 0으로 바뀌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줄어듭니다.
- PvP 특성인  심정지 오라 '심정지 오라'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죽음의기사(냉기)

서리고룡의 격노 '서리고룡의 격노'로 입히는 피해량이 공격력의 300%에서 270%로 감소합니다.
- PvP 특성인 어둠 복제 '어둠 복제'가 소모하는 룬 마력이 기존 20에서 0으로 바뀌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줄어듭니다.


* 죽음의기사(부정)

- PvP 특성인 어둠 복제 '어둠 복제'가 소모하는 룬 마력이 기존 20에서 0으로 바뀌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줄어듭니다.

* 악마사냥꾼(파멸)

- PvP 특성인 마나의 균열 '마나의 균열'의 텍스트 설명이 '각각의 적들' 로 대상이 더욱 명확하게 표현됩니다.
안광 '안광'의 피해량이 조금 감소합니다.

* 사냥꾼(사격)

교묘한 사격 '교묘한 사격'의 내용이 "일제 사격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다음 조준 사격과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 추가로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일반 피해량의 40%를 입힙니다." 로 변경됩니다.

* 마법사(냉기)

- 모든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2% 증가합니다.
눈보라 '눈보라'가 대상의 이동 속도를 15초간 늦추던 것이 이제 1.5초로 줄어듭니다.
- 얼음 화살 '얼음 화살'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15초간 늦추던 것이 이제 8초로 줄어듭니다.
얼어붙은 구슬 '얼어붙은 구슬'의 피해량이 감소하고, 피해를 입은 적의 이동속도가 이제 3초간 30% 감소합니다.(기존 15초간 50%)


* 마법사(화염)

- 아제라이트 특성 '작렬의 대가'가 이제 스택이 쌓입니다.

* 수도사(양조)

- 특성인  흑우 조각상 소환 '흑우 조각상 소환'이 기존 30미터 내의 적들에게 위협수준을 생성하던 것이 20미터로 줄어듭니다.


* 수도사(풍운)

분노의 주먹 '분노의 주먹'으로 주 대상과 다른 대상에게 입힐 수 있었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업보의 손아귀 '업보의 손아귀'로 적에게 이전하는 피해량이 75%에서 70%로 감소합니다.
- 모든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2% 증가합니다.

* 사제(수양)

속죄 '속죄'의 지속 시간이 기존 15초에서 50초로 증가합니다.(블리자드의 데이터 오류로 보입니다.)


* 사제(신성)

빛의 흔적 '빛의 흔적'으로 복제되는 치유량이 기존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PvP 특성인 상급 치유 '상급 치유'가 삭제됩니다.
- PvP 특성인  신성한 집중 '신성한 집중'이 삭제됩니다.
- 신규 PvP 특성인 'Holy Word: Concentration'이 추가됩니다. 해당 특성은 대지를 신성한 빛으로 축복해 그 지역에 있는 모든 방해 효과와 침묵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 PvP 특성인  내면의 집중력 '내면의 집중력'이 삭제됩니다.


* 사제(암흑)

- 특성인  공허의 격류 '공허의 격류'로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60%로 증가합니다.

* 주술사(고양)

- PvP 특성인  갈래 번개 '갈래 번개'가 삭제됩니다.
- PvP 특성인  번개 기수 '번개 기수' 효과가 변경됩니다. 해당 특성은  폭풍의 일격 '폭풍의 일격'을 사용했을 때 8미터 내에 하나 이상의 적이 있다면, 대상에게  연쇄 번개 '연쇄 번개'를 시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40미터 내의 가장 멀리 있는 적 2명에서  번개 화살 '번개 화살'을 날려 주문력의 50%에 해당하는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주술사(복원)

- PvP 특성인  부두 숙련 '부두 숙련'이 부두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주던 효과가 삭제됩니다.
용암 폭발 '용암 폭발'이  용암 쇄도 '용암 쇄도'를 일으킬 확률이 기존 18%에서 23%로 증가합니다.

* 전사(무기)

칼날폭풍 '칼날폭풍'의 피해량이 17%만큼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마무리 일격'을 사용했을 때 돌려받는 분노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특성 전쟁파괴자 '전쟁 파괴자'의 효과가 약간 변경되어 주 대상에게는 여전히 전투력의 150%만큼의 피해를 입히지만, 주변의 다른 대상들에게는 전투력의 75%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 PvP 특성인 무장 해제 '무장 해제'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PvP 특성인 결투 '결투'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PvP 특성인 최고사령관 '최고 사령관'의 효과가 변경되어 지휘의 외침 대신 재집결의 함성 '재집결의 합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2분 만큼 줄입니다. 그리고 '재집결의 함성' 사용 시 추가로 15%만큼의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PvP 특성인 무기 연마 '무기 연마'로 인한 치유량 감소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전사(분노)

- PvP 특성인 무장 해제 '무장 해제'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PvP 특성인 최고사령관 '최고 사령관'의 효과가 변경되어 지휘의 외침 대신 재집결의 함성 '재집결의 합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2분 만큼 줄입니다. 그리고 '재집결의 함성' 사용 시 추가로 15%만큼의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전사(방어)

- PvP 특성인 무장 해제 '무장 해제'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