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288948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죽음의기사

* 죽음의기사(냉기)

- 특성 신드라고사의 숨결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피해량 계수가 전투력의 58%에서 52%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기사(부정)

- 특성 상처 폭발 '상처 폭발'의 영향을 받는 적이 주위 최대 8명에서 주위 모든 적으로 변경됩니다.

■ 악마사냥꾼

* 악마사냥꾼(파멸)

- 아제라이트 특성 '혼돈의 변신' 의 효과가 '안광'대신 악마의 이빨 '악마의 이빨'의 피해량을 283만큼 증가시킵니다. 탈태 '탈태'를 시전했을 경우, 안광 '안광'과 칼춤 '칼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즉시 초기화하는 것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드루이드

* 드루이드(조화)

- 특성 야성 친화 '야성 친화' 선택시 추가되는 능력들에 '흉포한 이빨'도 추가됩니다.


* 드루이드(수호)

- 특성 야성 친화 '야성 친화' 선택시 추가되는 능력들에 '흉포한 이빨'도 추가됩니다.


* 드루이드(회복)

- 특성 야성 친화 '야성 친화' 선택시 추가되는 능력들에 '흉포한 이빨'도 추가됩니다.

■ 사냥꾼

* 사냥꾼(야수)

살상 명령 '살상 명령'의 피해량 공식이 조금 변경되어 더이상 원거리 전투력에 영향을 받지 않고 순수 전투력으로만 증가하게 됩니다.
- 특성 탄막 '탄막'의 피해량이 전투력의 21.294%에서 14.196%로 감소됩니다. (Live 서버와 다시 동일해짐)

* 사냥꾼(사격)

일제 사격 '일제 사격'의 공격 범위가 대상과 8미터에서 반경 내에서 10미터 반경 내로 증가합니다.
- 특성 탄막 '탄막'의 피해량이 전투력의 21.294%에서 14.196%로 감소됩니다. (Live 서버와 다시 동일해짐)
- 아제라이트 특성 '화력 집중'의 추가 피해량이 1,573에서 1,746으로 증가합니다.


* 사냥꾼(생존)

- 아제라이트 특성 '원시의 직감'으로 증가하는 치명타가 중첩당 11에서 10으로 감소됩니다.

■ 마법사

* 마법사(화염)

- 특성 유성 '유성'의 바닥 피해 지속 시간이 8초에서 8.5초로 증가합니다.


* 마법사(냉기)

눈보라 '눈보라'의 피해량이 틱당 주문력의 14.3%에서 12.8%로 감소됩니다. 이동 속도 감소의 지속 시간은 1.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 수도사

* 수도사(풍운)

- PvP 특성 '바람의 기상'의 효과가 조금 변경됩니다. 바람걸음 '바람걸음'의 영향을 받는 수도사 또는 아군이 감속에 걸리면 감속 효과가 즉시 제거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0% 아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대상 하나당 30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아제라이트 특성 '쉬엔의 분노'의 발동 확률이 연계 일격 발동시 3%에서 2%로 감소됩니다.

■ 성기사

* 성기사(징벌)

- PvP 특성 '궁극의 응징'의 효과로 아군을 부활시킬 때 사용하는 구원 '구원'은 6초의 시전 시간을 가집니다.

■ 사제

* 사제(수양)

- PvP 특성 삼위일체 '삼위일체'의 효과가 조금 변경되어 속죄 '속죄'의 적용 인원 제한이 사라지고, 3명 이상의 아군에게 속죄가 부여됐을 때 성스러운 일격 '성스러운 일격', 회개 '회개', 어둠의 마귀 '어둠의 마귀'의 치명타 및 극대화 확률이 25%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 아제라이트 특성 '어둠의 깊이'의 효과가 어둠의 치유 '어둠의 치유' 사용시 속죄 '속죄'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던 것에서 2초로 감소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신의 권능: 보호막'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보호막을 건 대상에겐 '약화된 영혼'이 적용되어 6초간 같은 대상에게는 보호막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성 육체와 영혼 '육체와 영혼'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도 삭제되어 여러 대상에게 빠르게 보호막과 이동속도 증가를 적용시킬 수 있게 됩니다.


* 사제(암흑)

신의 권능: 보호막 '신의 권능: 보호막'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보호막을 건 대상에겐 '약화된 영혼'이 적용되어 6초간 같은 대상에게는 보호막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성 육체와 영혼 '육체와 영혼'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도 삭제되어 여러 대상에게 빠르게 보호막과 이동속도 증가를 적용시킬 수 있게 됩니다.


* 사제(신성)

- 아제라이트 특성 '경각의 계시' 발동으로 인해 신성한 폭발 '신성한 폭발'에 추가되는 피해량이 2,147에서 1,470으로 감소됩니다.

■ 도적

* 도적(암살)

- PvP 특성 독칼 '독칼' 사용시 출혈이나 독 등을 거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 도적(무법)

- PvP 특성 독칼 '독칼' 사용시 출혈이나 독 등을 거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 도적(잠행)

표창 연계 '표창 연계'가 삭제됩니다.

- PvP 특성 독칼 '독칼' 사용시 출혈이나 독 등을 거는 효과가 삭제됩니다.
- 아제라이트 특성 '밤의 복수'로 증가하는 절개의 공격력이 연계 점수당 175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 흑마법사

* 흑마법사(고통)

불안정한 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량이 주문력의 64%에서 58%로 감소됩니다. 효과가 해제 됐을때의 피해량도 주문력의 16%에서 14.5%로 감소됩니다.

■ 전사

* 전사(무기)

- 아제라이트 특성 '맹공'으로 추가되는 격돌 '격돌'의 피해량이 3,032에서 4,638만큼 증가합니다.
- 아제라이트 특성 '휘몰아치는 폭풍'으로 칼날폭풍 '칼날폭풍'을 사용하는 동안 증가되는 힘이 중첩당 99에서 95로 감소됩니다.
- 아제라이트 특성 '모루를 때리는 망치'로 추가되는 제압 '제압'의 피해량이 877에서 902로 증가합니다.


* 전사(분노)

- 아제라이트 특성 '혈기 어린 칼날'로 인해 생명력을 흡수하는 상처 출혈량이 4,278에서 1,998로 감소됩니다.
- 아제라이트 특성 '휘몰아치는 폭풍'으로 칼날폭풍 '칼날폭풍'을 사용하는 동안 증가되는 힘이 중첩당 99에서 95로 감소됩니다.


* 전사(방어)

- 아제라이트 특성 '요새의 강인함'로 인해 투신 '투신' 사용시 증가하는 특화가 235에서 106으로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