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레브라
2020-04-09 14:58
조회: 3,097
추천: 0
어둠땅 알파 도적 변경점 (해석 오류가 있을 수 있음)<암살>
(스킬)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신경마취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중독 확률 30%로 감소 회피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절개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무법은 나중에 속결로 대체되는 듯, 불확실함) 칼부 - 뎀지 버프 목조르기 - 습득 레벨 하향 (만렙 감소 따른 것으로 보여짐) 향상된 독? - 중독 확률 20퍼 증가 + 무기에 독바르는 속도 33퍼 빨라짐 급가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특화: 강력한 암살자 - 출혈 데미지 증가 (뭐가 바뀐 건지???) 파열 - 암살/잠행 사용 가능으로 변경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독칼 - 9초간 받는 자연뎀 20퍼 상승 추가 사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아마 10렙 이하 일 경우에 해당되는 듯) 원한 - 암살 48렙에 기력 회복 추가되는 것으로 변경 상처 감염 독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12초간 받는 치유량 5퍼 감소 '3번 중첩 가능' 으로 변경 (특성) 사각지대 - 절단 사용 시 20퍼 확률로 매복을 은신이 아닐 때도 사용 가능하게 해줌; 상대 피 35퍼 미만 시 확률 2배 숨겨진 칼날 - 뎀지 상향 정교한 계획 - 암살 + 초기 특성 (아마 저렙 해당되는 듯) 밤추적자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기만 - 암살 + 초기 특성 시 목졸 뎀 증가 + 쿨 없고 은신 풀리고 3초까지 가능 맹독 칼날 - 특성 삭제 <무법> (스킬) 매복 - 암살, 무법 사용 가능 미간적중 - 스턴 삭제; 대상에게 치명 확률 증가 + 치명 뎀지 증가 (각 20퍼) 증가 디버프 부여; 연계점수 당 3초 기존 미간 적중도 일단 데이터마이닝 상 존재하나 나중에 삭제될 듯 폭칼 - 최대 5명 공격으로 변경 + 근처 적 40퍼 뎀지로 상향; 차지 없어지고 30초 쿨기로 변경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전투 능력 - 레벨 하향 (레벨 축소에 따른 것을 보여짐) 갈고리 - 쿨 15초 감소 권총사격 - 이감 30퍼로 너프 잠들지 않는 칼날 - 쿨감 스킬에 폭칼, 주사위 추가 주사위 - 30초간 랜덤 버프 부여로 변경, 아직 쿨 표시 안됨, 주사위 버프 변경도 미지수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사악 - 추가타 추가되는 레벨 하향 은신 + 소멸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아마 특성 이전의 도적의 기본 스킬임을 강조하고자 하는 듯) (특성) 곡예의 일격 - 특성 삭제 기민함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COMING SOON" - 신규 특성 추가될 예정 (특이점은 이전 빌드에 Requires Mage 라는 글이 있다가 사라지는 걸 봐서 법사가 가지고 있던 것을 주는 것일지도?)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없음 광기의 학살자 - 폭칼 시 최대 5명으로 대상 제한 신축성 갈고리 - 갈고리 쿨 15초 추가 감소 + 속도 증가 난도질 - 특성 삭제 잠행 (스킬) 기습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8초 부여 비습 - 연계점수 2점에서 1점으로 너프 깊어지는 어둠 - 어춤 쿨 연계점수 당 1초 감소로 변경 회피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절개 - 약점 포착 상태의 적에겐 추가 50퍼 암흑 데미지 급가 - 모든 특성 사용 가능 암흑칼날 - 데이터마이닝 상 존재하나 이전 블쟈 블포에선 삭제되는 것으로 알려짐 혼절 - 10 미터에서 8 미터로 사거리 감소 어춤 - 지속 시간 8초로 변경, 모든 뎀지 15퍼 증가; 2차지에서 1차지로 변경 그림자 기술 - 자동 공격이 연계점수 1개 부여 (불확실하나 모든 도적에겐 기력 8 회복을 주고, 잠행에겐 기력 + 연계 점수 주는 것으로 변경되는 듯???) Shadow Vault - 공중으로 뛰어올라 근처 모든 적에게 수리검 투척하는 마무리 일격; 약점 포착 적에겐 추가 암흑 데미지 그림자 손아귀 - 기습, 그림자 일격, 수리검 폭풍 시 이감 (아마 특성에서 빼고 기본으로 추가? 정확히 어떻게 변하는지 모르겠음) 수리검 폭풍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부여 죽음의 상징 - 스킬 시전 후 다음 연계점수 생성 스킬이 반드시 치명타로 뜸이 추가됨 (특성) 밤의 공포 - 어춤 시 뎀지 증가가 30퍼로 변경 어둠 칼날 - 치명타 시 약점 포착 디버프 추가 은밀한 기술 - 최대 6명 대상으로 변경 <도적 일반> (스킬) 폭칼 - 근처 적에게 물리 데미지 주고, 12초간 단일 스킬이 최대 5명 대상에게 50퍼로 공격 (폭칼은 도적에게 기본 스킬로 주는건지, 스킬 내용을 변경해서 무법에게 주는 건지 불확실) 진홍색 약병 - 최대 체력 20퍼를 4초간 회복으로 너프아닌 너프; 기력 소모량 감소 빠른 발 - 기본 도적은 이속 증가 + 각 특성 시 낙뎀 감소 순간 독 - 무기에 독을 발라 30퍼 확률로 적에게 자연 뎀 (특성화) 독칼 - 무법, 잠행: 보조무기로 공격해 농축된 독 효과 부여; 신경마취 독 - 5초간 이감 70퍼 // 정신마취 독 - 분노 디스펠 암살의 경우, 위 효과 + 9초 간 대상에게 주는 자연뎀 20퍼 증가 연계점수 1점 부여 난도질 - 공속 50퍼 증가 버프의 마무리 일격; 연계 1점 시 12초, 1점 당 6초 추가 (모든 도적에게 난도질을 주는 지는 미지수)
EXP
241,981
(27%)
/ 260,001
와우저 켈레브라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