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군단 4시즌 티어 세트 효과는 유저 투표를 통해 1-3시즌 효과 중 하나로 정해진다고 합니다.

유의하셔야 할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암살은 1시즌 효과, 무법은 2시즌 효과, 잠행은 3시즌 효과 이렇게 나눠가지는 것도 가능합니다.
2. 효과 자체는 그대로 들어오지만 수치는 밸런스에 맞춰 조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전문화 별 시즌 티어 세트 효과입니다. 현재 득표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정될 여지가 있으며, 한국 서버 게시글도 곧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북미/유럽만 가능)

암살
1위: 3시즌 (67%) 
2위: 1시즌 (25%)
3위: 2시즌 (8%)

무법
1위: 3시즌 (68%)
2위: 2시즌 (25%)
3위: 1시즌 (7%)

잠행
1위: 2시즌 (46%)
2위: 3시즌 (39%)
3위: 1시즌 (15%)

암살
1시즌 - 
2셋: 독살이 무기 독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4셋: 무기 독이 직접 피해를 입힐 때마다 50%의 확률로 패혈증 상처를 부여해 8초 동안 출혈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2시즌 -
2셋: 파열이 40%의 추가 자연 피해를, 혈폭풍이 20%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4셋: 죽음표식이 만료되면 30초 동안 자연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3시즌 -
2셋: 10의 기력을 소모할 때마다 자연의 역병이 부여되어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1%만큼, 자연 피해가 1%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역병은 여러 번 중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번까지 중첩됩니다. 
4셋: 독살 추가로 자신을 강화하여 독살 폭발을 발동시켜 독살 사용 시 주변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독살 폭발이 한 대상에게만 적중 시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무법
1시즌 -
2셋: 속결에 소모한 연계 점수당 다음 사악한 일격 또는 매복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4셋: 사악한 일격으로 강화된 기력 소모량 절반의 권총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속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2시즌 -
2셋: 피해를 입히면 영혼 해제를 걸어, 8초에 걸쳐 입힌 모든 피해의 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셋 미간 적중 사용 시 모든 "영혼 해제"를 방출해 남은 모든 피해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민첩성이 5%만큼 증가합니다.

3시즌 -
2셋: 사악한 일격이 한 차례 더 공격할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4셋: 뼈주사위 사용 시 추가로 현재 부여된 무작위 뼈주사위 전투 강화 효과를 갱신합니다.

잠행
1시즌 -
2셋: 절개 또는 검은 화약에 소모한 연계 점수당 다음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의 공격력 및 치명타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4셋: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3초 동안 절개 및 파열의 공격력이 12%만큼, 검은 화약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2시즌 - 
2셋: 어둠의 춤 시전 시 6초 동안 죽음의 상징이 부여되고 파열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4셋: 죽음의 상징이 절개와 검은 화약의 치명타 피해를 40%만큼 증가시킵니다.

3시즌 -
2셋: 절개, 파열 또는 검은 화약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복제된 그림자는 마무리 일격을 흉내내 7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4셋복제된 그림자의 모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소환된 그림자 하나당 연계 점수 2점을 생성합니다.

1시즌은 단순 수치 증가, 2시즌은 특정 기술 강화, 3시즌은 메커니즘 추가에 가까운 느낌이다보니 아무래도 재미 있는 뒷 시즌에 투표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