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서버에서 대령이라는 캐릭으로 도적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올리고 인게임에서 질문들이 많이 오는데, 가장 많이 오는 질문들 위주로 간단하게 Q&A
작성해보았습니다.




Q. 윙윙거리는 룬(치명타310) 과 원시 숫돌(전투력135) 어떤걸 발라야 할까요? 



A. 
모든면에서 원시 숫돌이 아주 조금 우세한 편입니다.윙윙거리는 룬을 사용할 시 장신구 딜이 조금 더 상승하나 평딜이 조금 낮아집니다.전투력1은 민첩1과 같으므로 현재 스텟심크가 대부분 주스텟이 2.5배정도 높으므로
원시 숫돌의 가치는 스텟 340~350이상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Q. 무법 딜사이클과 딜링 팁좀 알려주세요 



A. 
딜링 전 주사위를 굴린 후 아드를 돌린다 (납주사위를 2번째 주사위부터 활용)

많은 분들이 아드를 키고 주사위를 굴려서 확정 2주사위를 가져갈텐데요.
이런 상황에서 조금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몇 가지가 그 예인데요.
와우에서 도트, 버프류(난도질,주사위 등) 은 남은시간에 30%까지는다음 리필에 추가로 연장이 됩니다.

예를들어 주사위 버프는 기본이 30초인데 9초가 남았을 때 다시 굴리게 되면 39초짜리 버프가 생기는거지요.
납주사위 특성은 아드시 확정 2주사위를 가져가는 특성으로 쿨기에 빈약한 무법도적에게 빛과 같은 특성이죠.
만약 아무 주사위가 없는 상황에서 납주사위는 30초짜리 2주사위를 주고 이 주사위가 끝났을 때다음 주사위가 망할경우 (기력,대난투 등) 엄청난 딜로스와 버블수급난에 시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깡 주사위 후 아드를 돌리면 어떤 주사위가 뜨던 다음 주사위에선 무조건 납주사위 버프가 있는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오프닝에 기본은신,소멸,어춤 등 짱짱한 스킬들로 승선파악 기회를 노릴수 있음에 따라오프닝에는 주사위를 먼저 굴려서 첫주사위를 보고 납주사위를 킵하면 다음 주사위도 안정적으로 가져가고세번째 주사위는 다음 아드가 돌아오기에 납주사위가 있는 상태가 됩니다.
운이 좋아서 진방위(쿨감)이 잘되는 경우 모든 상황마다 납주사위가 있어서 최소 2주사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런 간단한 스킬 전후 사용으로 인해 이득을 보는건 오프닝 후 현타가 줄어든다는 점과납주사위를 최대 +9초 정도 더 이용할 수 있다는것. 그리고 아드 주사위를 했을때 주사위 글쿨로 버려지는아드지속시간 1-2초정도를 더 킵할수있다는것이 있겠습니다. 


여러개 쓰려고 했으나 글이 길어지면 루즈해지니까 다음번에 더 써보겠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추천!  댓글로 오는 질문들은 모아서 Q&A로 글올리겠습니다.
(추천이 많으면 글 리젠 속도가 가속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