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로크 호드에서 4배럭 돌리고있는 국내산사제 / 국내산타우렌 / 북극베어스 / 흑마베어  입니다.

 17일 붕어막공이라는 곳에서 검둥 모출을 구인하고있길래 사제캐릭으로 신청하고 갔습니다.

 * 구인할 때 광고문구에 손님이 있다는 광고가 없었습니다. 2만올분었으며 그래서 노손팟으로 알고 저는 갔습니다.

 그런데 플레임고르를 잡으려고 하는데 어떤 냥꾼분이 평정 이 없다는겁니다. 그래서 너무 어이가없었으나 공장님은 웃으며 '화심좀 다녀서 먹으라'며 장난처럼 넘어갔습니다. 그렇게 넘어가는것부터가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냥꾼님 템을 봤는데 스샷에 나와있는거처럼 검둥에 초템+파템을 두르고 왔습니다.
 저는 너무 어이가 없어서 바로 공장님한테 귓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처음에 알겠다고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는데 네파까지 잡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채 경매를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저런 템을 입고 왔으니 득자가 됐고 무득분이여서 저는 그 냥꾼님한테 스샷에 나와있는 대화처럼
  '그런 템으로 다니지 마세요' 라고 말했는데 거기서 '저 손님으로 와서요' 라고 하는겁니다.

 분명 광고에는 손님팟이라는 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벙찐 상태로 보니 공장님과 같은 길드였습니다.

 그래서 1손님에 광고가 없는 팟이면 그냥 밀어주기였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아서 
 스샷에 있는 그대로 공지도없었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다 라고 했더니 냥꾼은 ㅈㅅ합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 후에는 스샷에 나와있는 그대로입니다. 제가 자르기 편집한거 하나없는 상태입니다.
 그랬더니 옆에있는 샛별님 이라는 도적이 적당히 하라고 저한테 되려 화를 내더군요

 역시나 같은길드였습니다.  저는 그분이 사과를 진정성있게 했다고 느껴지지도 않았고 같은 길드원이자 공장인 붕어님한테 제대로 된 해명이나 사과를 받지도 못했기 때문에 말을 하였는데 옆에서 죄송하다는데 왜 그러냐며 저한테 되려 화를 내는게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죄송하다하면 잘못된거 말도 못하느냐?' 라고 언급했더니 돌아오는 말은

 '힐이라도 잘하면 ㅋㅋ' 이라는 비아냥이었고 이 부분에서 같은 길드원들 및 공장은 아무런 제제나 언급조차 하지않았습니다.  

  저런 손님스펙으로 검둥을 와서 손님 언급도없었는데 끝나고 저혼자 손님이었는데요? 라는게 말이안된다고 생각하고 그 부분을 짚었는데 제가 되려 저런 소리를 듣는게 잘못됐다고 생각하며 이 게시물을 쓰게 되었습니다.

 밑에 최대한 간단하게 요약본을 작성하겠습니다.



 1. 냥꾼이 초템+파템으로 검둥 노손팟(손님팟 공지X)을 왔음

 2. 그런템으로 다니지 말라고하니 본인 혼자 손님이였다고함 (다시말하지만 손님팟 광고 X , 공장과 같은 길드)

 3. 더욱 이해가 안되는 변명이라하니 옆에서 다른길드원이 적당히 하라며 '힐이나 잘하면 ㅋㅋ' 이란 소리하며 비아냥댐


위에 제 아이디는 공개했으며   검둥을 진행한 공대장님 아이디는 붕어전골 이었고 
 공장님과 선수?손님? 비롯한 그 길드는 Einherjar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