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목) 정기 점검을 통해 최근 추가된 수호자의 임무에 대한 일부 수정사항 적용 및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먼저 수호자 임무는 희귀 2개, 고급 4개의 특별한 미션들을 비교적 시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어서 강화 재료나 문장 등을 파밍하기에 좋은 콘텐츠다.

이와 관련하여 일부 난이도가 높다고 평가되던 '쿠차트와 검은 그림자', '갑각류의 식사시간' 두 가지 임무에 대한 밸런스가 조정되었다.

유저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희귀 임무 '쿠차트와 검은 그림자'는 보스인 드레드리퍼의 패턴 중 원거리 발사체의 공격력이 하향되었으며, 장판 스킬 범위 알람 이펙트가 무조건 표시되도록 변경되면서 대상도 기존 7인에서 5인으로 감소했다.

또한 고급 임무인 '갑각류의 식사시간'은 근접 클래스에게 까다로웠던 말라코스라카의 강하게 내려치기(스턴공격)의 사용 빈도가 줄어들었다.

☞ 갈고리b 유저의 '수호자 임무 기본과 종류 6가지 소개' 바로 가기

▲ 쿠차트와 검은 그림자 임무 난이도가 하향되었다


다음으로 10월 18일(수)까지 일주일간만 적용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일 행운의 열쇠 2개를 시작으로 용맹의 물약Ⅱ, 아티팩트 원석 Ⅶ, 일확천금의 주머니, 테라코인 등이 차례대로 지급되며 넥슨 ID별로 서버당 1회씩 수령 가능한 해당 아이템들은 모두 거래는 불가능하다.

이외에도 12일(목)부터 2주간 테라샵에서는 사용 시 월광무사를 제외한 직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카이아의 영웅무기, 카이아의 금빛/은빛 영웅 무기 중 1종이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카이아의 영웅 무기 박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12일 정기점검 종료 이후 엘린 마공사는 더이상 생성이 불가능하게 변경되었다.


▲ 요일별 획득 가능한 출석 보상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