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칭호와 이벤트 펫 등록증을 노려볼 수 있는 부활절 이벤트 '파스하의 달걀을 찾아주세요!'가 5월 2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서 22시까지 잊혀진 숲, 서부 벌목지, 영원의 분지, 후키안 보호구역에 등장하는 달걀 도둑 시누스를 처치하면 [이벤트] 장식용 달걀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달걀은 누적 접속 시간 30분부터 2시간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지급되는 달걀 색칠 염료를 이용해 '[이벤트] 붉게 물든 달걀'을 만들면 별도의 교환 상점에서 달걀 찾기 금화, 사과 호박 스무디, 요리 세트와 회복 포션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10개로 교환할 수 있는 달걀 찾기 금화를 알 숨기기 장인 토끼 NPC '파스하'에게 가져가면 알껍질 리리, 혹은 해당 아이템을 포함한 각종 경험치 주문서를 랜덤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영양 듬뿍 대박 달걀로 바꿀 수 있다. 참고로 NPC '파스하'는 벨리카 자유의 광장, 카이아도르 승리의 광장, 알레만시아 상점가, 이르카 바라카 광장에 위치한다.





다음으로 부활절 특제 황금 달걀 찾기 1/2/3차 업적을 달성하면 '계란이 왔어요' 칭호와 '신비로운 달토끼' 펫 등록증을 받을 수 있다.

각 업적의 달성 조건은 벨리카, 알레만시아, 카이아도르, 이르카, 포라엘리누, 케스타니카, 그리고 이르카에서 마지막 달걀을 발견하면 되는데 각각 달성 시 [이벤트] 영양 듬뿍 대박 달걀 1개가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숨겨진 황금 달걀은 정해진 날짜에 스폰되며, 4월 24일과 5월 1일 수요일에는 각 도시에 숨겨졌던 모든 달걀과 마지막 일곱번째 달갈이 스폰되기 때문에 혹시라도 놓쳤다면 이 기회를 이용해 이벤트 보상을 챙길 수 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