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일부 던전 관련 변경점 적용과 함께 넥슨 캐시를 주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던전 관련 사항으로 번스타인의 악령섬과 저주받은 번스타인의 악령섬이 돌아왔다.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65레벨, 장비 레벨 438 달성 시 파티 매칭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75의 모험 주화가 소모된다.

상위 난이도인 저주받은 번스타인의 악령섬의 입장 조건은 66레벨, 장비레벨 435이며 모험의 주화는 150을 소모. 울부짖는 분노의 장비 상자, 신성한 망치, 무게추, 유물/성물, 윌슨 박사의 지도 조각 오른반쪽, 의문의 첩보 조각 오른반쪽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반면 일반 난이도인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차가운 금속의 장비 상자와 정밀하게 세공된 장식 조각, 아크데바 장인의 강화 도구, 이공간의 파편, 수호자의 가면, 윌슨 박사의 지도 조각 왼반쪽 등의 아이템 파밍이 가능하다.

여기에 프리미엄 던전인 길리안의 숲은 고급 속옷 옷감 아이템이 새롭게 보상으로 추가되었는데 고급 속옷 합성 큐브의 재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오르피우스의 메달 드랍량과 드랍율도 소폭 상향 조정되었다.

한편 저주받은 번스타인의 악령섬 업데이트와 함께 7월 18일(목) 점검 전까지 일반/상위 난이도의 번스타인 악령섬 클리어 시 추첨을 통해 5만/5천/2천 넥슨 캐시가 지급된다.

당첨 확률은 던전 클리어 횟수가 많을수록 올라가며, 이벤트 기간 내 던전을 클리어 한 캐릭터를 기준으로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