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상승이 너무미세한거같은데
평소 요정을까긴했어도
리부트가 막상 진행되면 앞으로 3년이상 유지될 성능이기에 생각보단 많이개선받아야하는게 당연한건데

지금 활요정성능은 딱 알비노만 개선해준느낌이큼

단일딜상승? ㄴㄴ 각이안보임 (총사한테밀림)
Pvp상승? 뭐가바뀜? 수면? 걸리지도않는 스턴두번?
Cc면역 윙실드? Cc가아니고 애초에 깡딜로 쳐죽는게 지금 원거리인데?

공개안된게 몸의형태라는데 그거도
흐름보면 불요스킬몰빵냄새나고

그냥진짜로 순수하게 받은거라곤
알비노딸깍에
트리플자동화임

트리플 그래서 그게좋은거? ㅇㅇ 편의성좋음
근데 성능의영역은아님
걍 갈기는거나 패시브나 냉정하게 갈기는게 더 빠를거라고 확신함 물리적으로

나와봐야알고 2차케어 봐야알겠지만
현재구성으론 받은거라곤 진짜 순수하게 알비노딸깍뿐임

이거에만족하면 3년동안 이제 남들은 슈퍼파워가 되는데 얘는 쭉 이상태로 간단건데
진짜만족됨? 요정형들?
순수궁금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