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27 20:49
조회: 509
추천: 0
어비스에서 정령혹시 이거 저만 그런가 해서 올립니다
가끔씩..날다가 땅에 내려왔을때 정령이 안뽑히는건 저만 그런가요? 그럴때마다 다시한번 날았다가 내려오면 다시 뽑히고.. 이동할때보다 마족과 전투시 공중에서 싸우다가 지상으로 내려오면 여전히 기운류,정령이 뽑히질 않습니다. 저만 그런가요??..ㅠㅠ
EXP
322
(22%)
/ 401
|
화려한행복